[kr-writing] 담배

in #kr6 years ago

image.png

오늘과 같은 공허함에 휩싸이는 때에는
담배를 입에 물고 창밖만을 응시한다

그대를 추억하기에 담배 이외의
그 무엇이 존재 할 것인가...

그대를 추억하고픈 날엔
그대가 늘 그랬듯 담배를 물고는 한다.

Sort:  

뭔가 가슴이 뭉클해지는 멋진 문구들이네요...

감사합니다^^

글을 읽으니 슬프네요... 누군가를 회상하며 습관처럼 물게되는 담배라..

제 글을 읽고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팔로했어요~ 자주뵈요

넵 ㅎㅎ 자주 소통해요

다른 추억도 생각해보시어요~~~
담배는 건강에 해로워요~

음....ㅎㅎ지금 얘기는 아니예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갬성 폭발....!!!

좋은글 감사해요~^^
팔로우하고 가도될까요 ^^?
(참지 못하고 먼저 해버렸네요..ㅎㅎ)
맞팔소통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더불어서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남겨볼께요.

1.팔로우를 먼저 50-100명한다

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

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

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

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먼저 다가가는걸 두려워마세요!!)

매일속담에 당첨되었읍니다. 멋진글에 응원하러 한걸음에 달려왔읍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보고갑니다~ 공허함이드네요

감사합니다^^팔로 했어요~ 자주 뵈여^^

나이가 많지는 않지만...
추억할 그대가 있다는 것은 좋은 것 같아요.
^^ 잠시 그때로 돌아가 행복해지니까요.

그쵸...지날수록 좋았던 기억만 남아 더 그런듯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612.81
ETH 3487.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