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만약 고래라면

in #kr6 years ago

나하님이 글 못쓴다 그러시면 전 어쩌라고 ㅋㅋㅋ
전 스팀 사려고 소액 입금하고 사지도 못하고 오르니 속이 쓰린데 고래들은 오죽할까요. 리스크 부분으로 셀봇은 인정하는게 맞다고 봐요. 사실 자기들 건데 우리가 이래라저래라 하는 것도 음....ㅎㅎ

Sort:  

지난번처럼 3천원 하면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그냥 샀어요. 차트만 보고 일이 안 돼서. ^^
저 글 잘 쓰는 편은 아니에요. 폭망한 소설이 증명하는... ㅎㅎㅎㅎㅎ

주변에 그림그리고 글쓰는 창작자 분들 계신데 사실 실력도 실력이지만 운도 무시 못하더라구요. 때가 맞지 않았던거라 생각 하심이 ㅎㅎ

스팀잇은 그림 잘 그리는 사람에게 딱인 것 같아요. 글 보다는.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73.12
ETH 3507.19
USDT 1.00
SBD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