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걱정하면서도 애들 사진보고 조카 같아서 흐뭇하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ㅎㅎㅎ 뭐 사람 마음이 다 그렇지요~ ^^

울 꼬마들이 좀 많이 예쁘죠 ㅎㅎ
어릴 땐 몰랐는데 이제는 좀 커서 더 조심스러워지긴 하더라구요. 저도 얼마전에 다른 곳에서 비슷한 내용으로 강의를 들었는데 많은 생각을 하게 됐어요. 이미 여기저기에서 찍혀 올라간 사진들은 어쩔 수 없으니 앞으로는 더 조심하겠습니다^^

아 그런 강의를 하는 곳도 있군요? ㅎㅎ
어떤 방향으로든 도움이 되었다면 다행입니다. ^^

요즘 학교에는 전담 경찰분이 계세요. 학폭관련해서요. 그 분들이 가끔 학부모 교육도 함께하시는데 그 때 들었던 교육중 하나예요^^

답변 감사합니다. 이번 생에 저도 결혼과 자녀를 가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혹시라도 나중에 자녀가 생기면 궁금한 것 이것 저것 물어봐야겠어요. ^^

꼭~~ 도움 드리고 싶네요 ㅎㅎㅎ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024.78
ETH 2351.8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