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서버 접속 과부하 문제! 뉴비들은 언제든지 떠날 수 있다.

in #kr6 years ago

많은 부분에 동감해요. 저도 처음에 대역폭 걸렸을 때의 당황스러움이란....
처음에 정착하려면 스팀파워 대여도 좋고 다 좋은데 그게 없어도 되는게 먼저인거 같아요.

Sort:  

저도 처음 대역폭 저도 여러번 걸렸고 하루에 글 두번쓰면 또 걸리더라고요. 정말 당황스럽고 답답하더라고요. 근데 시간지나거나 업보팅 받아야 대역폭이 다시 늘더라고요^^;

아마 그 때가 가입자가 막 늘어나 몰렸을 때라 더 그랬을거예요.
전 스파임대 이벤트 번번이 안되어서 오전에 글쓰고 열시미 파워업하다 이번에 걍 현질했어요 ㅎㅎ아무래도 밤에 더 자주하니까요.

전 주로 출퇴근때 모바일로 글을썼는데 얼마전 임대스파 갚았네요. ^^; 조만간 교통사고 합의끝나면 500스파 구매 예정입니다. 요즘 스달 1달러 보상 받기도 참 힘드네요 ㅎㅎㅎ

그러니까요...저도 임대 탈출했을 때의 기쁨이란 ㅎㅎ
저도 주로 출퇴근 때 모바일로 ㅎㅎ 컴 있는데 지금도 모바일로 이러고 놀아요...

댓글이랑 간단한 글은 모바일로 써도 괜찮은데... 긴 글은 정리도 잘안되고 자주쓰니 손가락 아파요. ㅎㅎ

전 비지의 임시저장을 이용해요 ㅎㅎ 틈날때마다~

비지는 안써봤어요. 모바일 스팀잇도 그냥 임시저장되던데요? 아님 PC에서 쓰다가 카톡으로 보내놓고 모바일에서 마무리하기도해요^^

비지는 썼던 글들 다 임시저장에 목록으로 있어서 편해요 ㅎㅎ
글고 기본 보팅 주는 태그랑은 다 쓰나봐요. 소통도 좋지만 일단은 수익이 난다해서 들어온거니 받을건 받아가며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37.20
ETH 3543.3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