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PDBOX를 기억하시나요?

in #kr7 years ago

image.png
쿠보짱과 사랑에 빠지가 만들었던 이케부쿠로 웨스트 게이트 파크 IWGP 2001

중고등학교 시절에 일본영화를 보려고 하면 강변 테크노마트 방문해 테이프를 사지 않으면 안되었습니다. 어린시절부터 집에서 비디오가게를 하던 탓에 러브레터 같은 유명영화는 들어오자마자 다 볼 수 있었지요. 하지만 못보는 것이 있었는데 그건 바로 드라마!!!

그 드라마를 pdbox라는 사이트가 생기며 드라마 공유가 되기 시작합니다 ㅎㅎㅎ 지금은 클럽박스로 명칭이 바뀌어 계속 사용자들이 있네요. 지금은 거의 중드 공유용인 듯 (그 전에 P2P로 받기도 했었는데 자료 찾기가 쉽지 않았었죠.)

지금 보면 생양아치들의 사건 사고들인데 주연도 아니고 조연인 쿠보짱에게 푹 빠져버렸네요 ㅎㅎ

드라마 취향이 비슷한 동생과의 일드 폐인 생활은 그렇게 시작되었습니다.

image.png
히로스에 료코가 히로인이였던 립스틱 1999
노지마신지 작품 답게 엄청 엄청 우울우울...그리 유쾌하지는 않았지만 쿠보짱을 애정하는 마음으로 완결을 봤던 작품 ㅎㅎ
(미카미 히로시는 공범자라는 작품으로 다시 리뷰할지도 ㅎㅎ)

image.png
후카다쿄코, 타키와 함께 했던 작품 스트로베리 온 더 쇼트케이크 S.O.S 2003
일본에서 자주 다루는 이복동생을 사랑하는 뭐 그런 얘기...역시 쿠보짱 때문에 봤...ㅋㅋㅋ

image.png
롱러브레터 표류교실 2002
세기말 영향이었는지 90년대 후반부터 2000초반까지 일본 드라마 영화 만화들은 좀...음.....생존에 관한게 많았던거 같다.

image.png
탁구의 1인자가 되고 싶어하는 쿠보 짱 귀여웠음 핑퐁 2002

image.png
조총련계로 나오는 GO 2001 가네시로 가즈키 작을 영화화 했는데 지금 봐도 괜찮은 영화. 책도 추천!!
이 영화에서 치킨레이스라는 게임을 처음 봤는데 보면서 저런 미친!!소리가 절로~

이 외에도 LINE이라는 명칭으로 음악활동도 했는데...동생방 어딘가에 어렵게 구했던 그 시디가 있을건데...ㅎㅎ 읽지도 못하는 책도 사고 많이도 질렀었다.

쿠보짱은 조연이어도 자기 캐릭터가 확실해서 매니아 층을 많이 가지고 있었고 주연급으로 잘 크고 있었는데....결혼 후 자살 시도다 마약이다 많은 루머가 돌았지.....ㅠㅠ

그래도 재활하고 복귀하기를 기다렸는데....

image.png
같은 달을 보고 있다 2005
이 배우들을 가지고 왜.....망작망작.....ㅠㅠ
스토리만 보면 좋은데....감독 XXXX

그 뒤로 우익배우니 뭐니 말이 많아지고 미드로 애정이 넘어가며 잠시 byebye 했던 쿠보짱~

image.png
어제와
image.png
오늘

여전히 멋진듯~~~~~

#kr-funfun 소모임 주제 덕분에 오랫만에 추억할 수 있어 포스팅하며 행복했다~~

여전히 음악활동과 작품을 계속 하고 있었던 듯 함 찾아봐야지~~~~😍😍

제목은 PDBOX를 기억하시나요인데 ㅋㅋㅋㅋ 내용은~~~~~

Sort:  

내용은ㅋㅋㅋ 큐보짱?ㅋㅋㅋ 의식의 흐름대로 이어 끄다보면 이 이야기 언제 끝나나 싶더라구요 ㅎㅎㅎ누군지 검색 해봐야겠으요 ㅋㅋ

꽤 매력적인 배우랍니다~~
단지...예전 작품들이라 화면이....ㅜㅠ

저도 pdbox 많이 썼었죠 ㅎㅎ 밤새 켜놓고 다운받아 놓고 자면 다음날 아침에 겨우겨우 다 받아지던 시절... ㅎㅎ 그때가 생각나네요

그쵸? 그 때는 드라마 하나 받으려면 정말...ㅋㅋㅋㅋ
지금은 상상도 못할 속도져~

pdbox 어디있어요 ^^ 진짜 그 곳에서 공유 많이 했었는데... 요즘엔 그런곳이 저작권 관련으로 다 없어져 버려서.... 어차피 좀 기다리면 ipTV에서 VOD로 다 풀리다 보니...더 신경을 안쓰는것도 있는거 같네요... 일드가.. 이렇게 많았군요... 전 처음보는거 투성이...

지금은 클럽박스로 중드를 많이 공유하는거 같아요. 거의 비공개로 운영되는거 같더라구오. 제가 올린건 절반정도 되는거 같아요. 올리고나서야 생각나는 제목들 ㅠ

원래 드라마는 덕심으로 보는거죠
쿠보짱이라니 아... 난 누가 있었지....

전 꽤 많아요 ㅋㅋㅋ

한때 일본드라마도 좋고 일본 남자도 좋고..그러던때가 생각나..입가에 미소짓고 갑니다^^ 팔로우하고가요:;

다 한때인가 봐요 ㅎㅎ
지금은 일드고 미드고 그냥 ~
맞팔했어요 자주 뵈요~

앗!! 쿠보짱!!! 이런 얼굴깡패같으니...
GO는 보고싶었으나 나이가 안되어서 안빌려줬던거 같은데....
그뒤 책으로 봤죠. 후후후.
추억을 소환하게 GO 한번 GO해야겠습니다!!

ㅋㅋㅋ이런 아재 개그~~~~~
나이가 안되어서 못봤다니 나보다 얼마나 어린거예요 ㅠㅠ 아 이런~~~
포스팅하며 찾아본 쿠보짱은 여전히 멋지네요😍😍

훗 아재개그 할만큼 앞에 3학년(이것도 아재개그...) 된지 좀 되어가고 있네요 ㅎㅎㅎ
그때 중학생이였던거 같은데... 책방 아주머니가 안빌려 주셨어요....

진짜요? 울 가게 였음 내가 빌려줬을텐데 말이죠~ ㅋㅋㅋㅋ왜 안빌려주셨을까요~~~
근데 애가 배워서 나와요 ㅋㅋㅋ 울 꼬마들 할아버지랑 아재개그 하고 있으면 음...ㅋㅋㅋㅋ

헉...책방 하셨어요? 우왕... 중학교때 정말 부러웠는데...책방하시는 분들...
판다2세도 구성지게 아재개그를 할거같네요...
하아.미안 판다2세...
1세들이 아재개그를 좋아한단다....흑흑.

ㅋㅋㅋ 2세는 유쾌하겠어요~~책방 비디오가게 문방구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가게는 다 ㅎㅎ

아아... 피디박스 저는 아직도 이용합니다!!!
클럽이 없어진곳도 많지만 아직 건재한곳도 있어서..
그나저나 이분들 요새 다 ~~ 한 주름 하시죠
(얼굴의 주름... ㅠㅠ)
같이 늙어가는 느낌...

최근 사진 찾아보니 여전히 멋지더라구요 ㅎㅎ

우오 멋진 배우같아요 전 중드쪽으로 많이 보는 편입니다
저도 예전에 pdbox 이용했던 기억이 새록 새록 나네요

제 마지막은 황제의 딸~~~ 조미😍😍
ㅋㅋㅋㅋㅋㅋ

아 요새 재미난거 많이 나왔어요
저 그 드라마 주인공한테 반했더니 신랑님이 삐져 버렸어요 ㅎㅎ

ㅋㅋㅋ 누구에게 빠지셨을까요~~ 추천해주세요😊😊

마지막 사진은 배정남 느낌,, 저만 그런가용 ㅋㅋㅋ

배정남이 누군지 몰라서...찾아봐야겠.....ㅋ

쿠보짱은 누군지 모르지만 GO는 본것 같은 느낌이 나네요.
맨 마지막 사진은 사전에 인생스토리를 말씀해주셔서 그런지 모르지만 멋진 모습뒤로 슬픔이 숨어있는것 같네요

커리어를 단단히 쌓아가다 왜 그랬는지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3.52
ETH 2654.6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