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여행이야 먹방이야 - 깊이울유원지

in #kr6 years ago (edited)

돌아오는 여름 취사가 가능한 계곡을 찾으신다면 포천의 깊이울유원지 추천합니다.
지역에서 입장료를 받으며 관리 되어지는 곳이라 관리가 잘 되어있습니다.

그럼 발 담그러 갔다 사육 당하고 온 1박2일 계곡 여행기를 풀어봅니다~ㅎㅎ

image.png
여기는 포천에 위치한 깊이울 유원지 입니다.

취사가 가능한 캠핑장인데요~ 저는 이곳에 지인의 텃밭이 있어 다녀왔답니다.

위에 계곡을 건너면

image.png
삼시세끼에 나올 법한 그런 컨테이너 집이 있어요 ㅎㅎ
이곳이 제가 1박2일간 사육 당했던 그 곳 입니다~

도착하니 점심 쯤이라
image.png
옆에 있는 텃밭에서 야채를 수확해

image.png
계곡에서 주운 돌판에 삼겹살을~

image.png
잠시 몸을 담그고 온 사이
image.png
간식을 준비해주셨어요 ㅎㅎ (전날 직접 잡은 거라고 하시는데 이름이 기억 안나네요 ㅠ)

image.png
저녁엔 삼계탕입니다(함께 먹은 녹두죽도 맛있었는데..그 사진은 어디로 갔나요)

image.png
밤새 폭우가 쏱아져 불어난 계곡 물에 건너갈 수 있을까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래도 밥은 먹어야 겠죠 ㅎㅎ
image.png
아침에 딴 호박잎을 쪄서 건강식으로 또 한끼

image.png
다행이 식사하는 동안 물이 많이 빠졌습니다.

계곡 한바퀴 돌고 이제 집에 돌아갈 채비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image.png
어제 장봐온 고기가 남았으니 다 먹고 가야겠습니다.

image.png
아침에 한 밥이 남았으니 이것도 먹고 가야 합니다. 그래서 볶음밥으로 야무지게~

계곡에 놀러갔는데...물에 들어간 시간보다 먹는 시간이 훨씬 길었던 1박2일 입니다 ㅎㅎ

Sort: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awarded a 100% upvote by @lottobot! This post was the winner of lottery #1300, which had a total of 1 entries. @lottobot always has a lottery going on! If you would like to nominate a post for the current lottery, just send 0.1 SBD or STEEM to @lottobot, and include the url of the post you would like to nominate as a memo. Learn more by reading the introductory post! Good luck!

우와... 이건 여행기이기도 하지만 제대로 먹방이네요.
돌판위 삼겹살에서 침 제대로 흘리고 갑니다.
빨리 퇴근해서 밥 먹어야겠네요 :)

여행기 올리려고 보니까...다 먹는 사진밖에 없어요 ㅎㅎㅎ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기승전 음식사진만 보이네요 배고픕니당~~얼른여름이오길요 저도 계곡으로 가고싶다는요. 돌판삼겹살 최고입니다

아마도 제 여행 포스팅은 다 음식사진만 ㅎㅎ

계곡을 보니 둘째 임신으로 입덧이 심할때 계곡에 갔더니 입덧이 멈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한여름에도 계곡물은 얼음장 같던 기억이~~

이 때 폭우가 쏟아진데다 늦여름이라 정말 얼음장이였어요 ㅎㅎ

오와~ 돌판에 고기와 볶음밥 정말 맛있겠네요~

정말 꿀맛이었다죠 ㅎㅎ

돌판이 인상적입니다.

계곡에선 저렇게 먹어줘야죠 ㅎㅎ 팔로했어요~ 자주 뵈요^^

돌판!!! 저도 저렇게 한번 먹어 보고싶네요 ㅋㅋ 꿀맛이겠죠?!

정말 꿀맛이죠~~

You got a 7.74% upvote from @bid4joy courtesy of @illluck!

이야~~~ 사진 보니 빨리 여름이 왔으면 좋겠어요. ^^

이번 여름 아이들과 함께 계곡을 한 번~^^

빨리 여름부터~~~ 왔으면... 너무 추워요 ㅠㅠ

이런 오늘 또 춥다는데 ㅠㅠ

우와 대박대박 진짜 맛있겠어요
침이 막 넘어가는
캠핑하면 바베큐죠!
으~~ 먹고싶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포스팅하고 답글 단다고 보면서 또 허기가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