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알려줘] 하루 중 내가 제일 사랑하는 순간

in #kr6 years ago

image.png

@yourhoney 님의 이벤트 참여를 위해 하루 중 나는 어떤 순간을 사랑하고 있을까를 생각해 봤어요.

잠든 아이들을 안아서 깨워줄 때 아이가 품에 꼭 안겨 웃어주거든요.
그 때는 정말 잠들어 있는 아이를 볼 때와 또 다르게 사랑스럽죠 ㅎㅎ

좋은 사람들과 톡이든 텔레든 의미 없는 수다이지만 웃으며 이야기 할 때도..

아이들이 잠든 뒤 책 읽으며 맥주 한잔을 할 때도..

이른 아침에 커피를 내리며 그 향에 취할 때도...

제가 사랑하는 순간이 너무도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하고픈 순간은 하늘을 봤는데 너무 예뻐 할때네요 ㅎㅎ

폰에 리뷰한다고 찍은 음식사진 보다 더 많은 사진이 바로 하늘 사진이예요.

인스타도 내가 본 하늘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픈 마음에 시작하게 되었을 정도거든요 ㅎㅎ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글 올릴 때 올리는 사진은 출처가 없으면 다 제가 찍은 하늘 사진들이예요 ㅎㅎ

이렇게 포스팅 하려 생각해보니 내가 매일 매일 사랑하는 순간이 이렇게 많구나 싶네요~^^

나도 놓치고 있던 내 자신을 돌아보게 만든 시간을 갖게 해준 @yourhoney 님 감사해요^^

Sort:  

[너를 알려줘] 이벤트 보팅지원 3월 1주차

어제 사진을 봤는데 지금 와서야 보팅^^..
그런데 보팅바는 왜케 빨리 닳는 것일까요?ㅠㅠ
하늘이 너무 예뻐요~ 역시 하늘을 보면 생각하는 시간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아름다운 사진 너무나 감사드리고 이벤트 참가도 감사합니다 :)
담주에도 참가해주셔요 ㅎㅎ

허니님 덕분에 재미있었어요 ㅎ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소한 행복들이 모여서 삶의 힘이 되죠
하늘 사진 예쁘네요^^

👨 사진 예술이네요. 저런 하늘 보는 하루 있었으면 합니다. ^^

저는 거의 매일 하늘을 찍어요 ㅎㅎ
가끔은 찍으면서 부끄러울 때도 ㅎㅎ

일상의 소중함이죠 ㅎㅎ 사진 진짜 너무 예쁘네요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와... 진짜 사진 하나하나가 너무 이쁘네요.
역시 하늘은 무심코 있다 바라볼 때가 가장 이쁜거 같아요 :)
하루하루 힘든 일 있을 때 가만히 하늘을 보고 있다보면 기분이 괜시리
좋아지곤 하더군요 :)
덕분에 기분 좋아졌습니다. 감사합니다 :)

판다 부부가 그렇게 얘기해주니 좋은데요 ^^

멋진 순간들을 잘 포착하셨네요~ 아름다운 하늘들입니다^^

하늘을 많이 보고 다녀요 ㅎㅎ

사진이 너무 이쁘게 찍혔네요 아름다워요 어느 순간부터 하늘을 안봤는데 일럭님 사진이랑 글 보면서 저도 내일은 하늘을 바라보아야겠어요

하늘을 보는 사람은 발전적이고 바닥을 보고 다니는 사람은 그렇지 않다는 글을 봤어요.
제가 한참 아이들 키울 때 하늘 볼 여유가 없었거든요 ㅎㅎ
그래서 더 하늘을 보는거 같아요 ^^

첫번째 사진에는 유에프오가 떠있는듯합니다~~
정말 이쁜 하늘 사진들이네요 ^^

예쁘다 해주셔서 감사해요 ^^

사진을 참 잘 찍으시네요.
하나하나 작품 사진입니다.ㅎ

감사합니다😊😊

저도 하늘 사진을 많이 찍습니다. 그이유는 맘이 편해지는 명상의 시간을 가질수 있어서에요 ^^ 좋은 사진 감사드립니다.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30
BTC 60756.34
ETH 3373.6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