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티커 심사중

in #krlast year

image.png

블로그 포스팅 하면서 네이버 스티커를 구매했는데 둥이가 그걸 돈주고 사??라고 물었다.

ㅇㅇ...이미 샀어.

너희가 엄마 전용으로 만들어줄래?? 했더니 소가 먼저 만들어줬다.

일단 내 계정으로 심사 받아보고 되면 내가 원하는 다른 종류의 스티커 만들어서 아이들 계정으로 각자 도전해보기로~


image.png
친정에서 느즈막히 돌아와 아이들 저녁 챙기고 걸었다.

아침에 걷기 할 때 날벌레 없었는데 저녁에 석양은 예쁜데 날벌레 ㅠㅠ

image.png
오운완!!

Sort:  

즐거운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

오오!!
드디어 둥이 작가님들의 작은 도전 시좍!! 'ㅡ' ㅋㅋㅋ

일단, 꼭꼭꼭 심사 통과되면 좋겠네요!! ㅎㅎ 🙏🙏🙏

그리고 아무리 잘 그리고 컨셉이 좋아도
스티커나 이모티콘 통과되기가 많이 어렵다고 하니,
혹시나 만약에 안 되었더라도
둥이들이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해 주었으면 'ㅡ' ㅋㅋㅋ

퐈이팅입니닷!! ㅎㅎ

둥이야 이걸 왜 사야되냐면 말이지 네이버가 돈독이 올라서 스티커를 쓰는 블로그에게 품질지수를 더 올려줘서 노출이 잘되게 한단다 ㅋㅋㅋ

블로그 지수를 돈주고 사나요 ㄷㄷ,,,구글보다 돈도 덜주면서 돈독올랐네 ,,,ㅡ.ㅡ

해적 코인(PIR) 재단 재정 상황 5/30 (2023)
https://www.steemit.com/@pircoin/pir-5-30-2023

@pircoin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와! 이렇게 시작하는 군요. 재능을 수익으로 이어가는! 멋지네요. 꼭 통과하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9.13
ETH 2573.3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