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담illluck (77)in #kr • 8 years ago (edited) 내 안에는 담이 있다. 더러운 마음이 흘러나가지 않도록 슬픔과 아픔과 남을 탓하는 원망이 마음에서 흘러 혈관을 지나 내 안을 가득 채우지 않도록 그저 그 마음이 내 깊은 곳에서 아무도 모르게 그렇게 자리하도록 내 안에는 담이 있다. 이제 일요일도 다 마무리 되어 갑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kr-newbie #jjangjjangman #busy #kr-writing
시 잘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짱짱맨님 감사해요~^^
가즈아~
뻔뻔한 소모임에서 놀러왔습니다:)
담이란 시 잘 읽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왕래했음 좋겠네요:)
팔로했어요^^ 반갑습니다~
와~ 시쓰시는
저는 어릴때썼던거 나중에보니 오글오글 거리던데
멋지십니당
오글거리나요 ㅎㅎ 그냥 함 써보는거죠 모~
항상 시가 잘 읽혀요!
덤덤하면서도 속 마음이 잘 묻어나오는 것 같아 좋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