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음식도 있나? 마시멜로 라떼!

in #kr6 years ago

20180513_124828.jpg

카페를 잘 가는편은 아닌데 공짜 쿠폰이 생겨서 언니랑 카페에 갔었어요. 주말에용

근데 생전 못보던 메뉴가!
마시멜로 라떼!
신기방기~~
고구마 라떼, 카페라떼는 많이 봤어도 마시멜로 라떼?

이름만들어도 살이 찌는 기분!
마시멜로를 녹여먹는 거라던데 저는 씹는게 좋아서 마시멜로만 건저먹었어여 헤헤

카페가서 마시멜로 라떼 있으면 드셔보세요. 살찔 걱정이 없으시다묜..

Sort:  

사진이 정말 침샘자극이네요ㅎ

ㅎ저도 누가 사진 올린거만 봤네요 ㅋ
엄청 달달할듯요 ㅋ

저도 카페 자주가는 편은 아닌지라... 살찔때 찌더라도 먹어보고싶긴 하네요

기부니 꿀할때 딱한잔 마시면 좋아질거같나욤😋

비쥬얼이 대박인데요~! ㅋㅋ 말랑말랑~ ㅋ

혀가 녹을 것같은 비쥬얼이로군요 ㅋㅋㅋ 맛나보이네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smartcome 님 그만하세요 정말 추악합니다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243.73
ETH 2974.2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