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 대기업이 양에 손대지 않는 이유!!

in #kr6 years ago

제가 사는 곳이 시골이다.

지역 곳곳에서 양계장, 소 축사, 돼지 축사, 오리 농장등을 쉽게 볼 수 있다.

알고 있는 이들도 있겠지만 축산대기업들의 축사계열화사업은 가축의 사육, 도축, 가공, 유통 등

과정 일부 또는 전부를 통합해 경영하는 사업 방식이다.

사업에 있어 소규모 농가에 가축을 비롯해 사료, 약품등 자재를 공급하며 이윤을 챙기고

출하시에는 최소한의 사육 수수료를 지급한다.

여기에 불만을 나타내는 농가에게는 품질이 좋지 않느 사료나 가축새끼를 공급해 고의적으로 폐사를

유도하는 경우도 있다.

이와 같이 돈이 된다면 뭐든 하는 대기업이 양 사육에는 적극적이지 않다.

그 이유는........................

양도 소득세를 내야 하기 때문이다..

양도소득세...

잘 나가다 아재 개그...

날씨가 화창하고 따뜻하니 장난이 치고 싶었다는...ㅋㅋㅋ

죄송합니다!! ^^;;

Sort:  

피식했네요 ㅋㅋㅋ 방심했습니다. 맞팔 보팅해요~

피식하셨다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보팅 감사드리며 맞팔의 영광을 주시니 또 다시 감사합니다.^^

진지하게 읽다가 진짜 피식했네요 ㅋㅋ

ㅎㅎ 즐거운 오후 되셨으면 해서...^^;;
맞팔 가능할까요? ^^

이미했습니다!

기본 소 양이 없는 기업이군요ㅋㅋ

그렇네요..ㅋㅋㅋ

리스팀 감사합니다~!

보팅 감사합니다~~^^b

안녕하세요~ 😍
#kr-join 태그는 신규인원들의 가입인사를 위한 태그입니다. (신규인원들이 추천태그는 kr-newbie 입니다. )
가입인사가 아닌 다른 내용의 포스팅에서 사용하고 계시다면 자제해주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 죄송합니다. 나중에 가입인사 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친절한 안내 감사합니다. ^^;;

양도 소득세를 내야하는군요.ㅎ
기업입장에서는 부담이 되겟어요.ㅎㅎㅎ

저같은 서민은 자식에게 물려줄 재산이 미미하니 관련 없지만 ..
대기업에만 소득세를 물렸으면 합니다. ㅋㅋㅋ

왓!!!! 진지한 마음으로 들어와서 읽고 있었는뎈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마음이 편해 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 가끔은 진지합니다. ^^ 항상 즐거운 마무리!! 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방심하다 빵터지고 갑니다 ㅋㅋ

소기의 목적은 달성 했네요. ^^;;

설마 하며 ㅋㅋ 아재개그였군요. ㅋ

불편을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

ㅋㅋ 아니에요 웃었어용.

마음 따뜻한 숙녀 이시네요. ^^

ㅋㅋㅋㅋㅋㅋ 뭔가했네요.
아빠님 이벤트 정답 맞추셔서 보팅하고 갑니다!
참여 감사드립니다 ㅎㅎ

오..이벤트 당첨이 벌써 세번째 (다른분의 이벤트 포함)네요.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96.14
ETH 3401.1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