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사용자도 스마트해야하는 샤오미 스마트선풍기 구매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iieeiieeii 입니다

얼마전 샤오미 전기포트 구매 후기를 포스팅 했는데 이번엔 선풍기를 구매해봤어요 ㅎㅎㅎ

IMG_9376.JPG

역시 박스는 깔끔합니다.

IMG_9377.JPG

내부 포장도 양호하네요

IMG_9379.JPG

스마트선풍기라고 별다른것 없더라구요
모터봉, 날개, 고정판이 끝입니다 ㅎㅎㅎ

IMG_9380.JPG

다른점은 무선이라 밧데리가 포함되었네요.

IMG_9381.JPG

조립을 시작했어요. 밑판에 밧데리 넣어주고

IMG_9382.JPG

동봉되어온 나사를 드라이버로 고정시켜주면 모터봉과 고정판 작업완료

IMG_9383.JPG
IMG_9384.JPG

선풍기 머리부분도 나사로 고정시켜주면 끝
여기에 나사가 쓰이는게 조금 아쉬웠어요 나중에 청소하려면 드라이버 찾아서 풀어야할텐데 귀차니즘이라 ㅎㅎㅎ

IMG_9385.JPG

완성된 모습 깔끔하죠


이제 어플과 연동시켜야 합니다
미홈이라는 어플을 깔면 되는데 전 이미 어플은 깔려있어서 기계만 추가해 보기로 할께요
어플 설치는 제 기존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일상]샤오미 전기포트 구매 후기

이전포스팅에서도 헤맷는데 이번에도 좀 헤맸어요 ㅎㅎ

IMG_9388.PNG
기기추가를 눌러서 선풍기를 추가해주면

IMG_9409.PNG
이런화면 나타나고 선풍기 헤드에 있는 버튼 두개를 동시에 눌러 5초정도 있으면 삐소리와 함께 와이파이모드로 전환시켜주면 준비 완료입니다

IMG_9408.PNG

집 공유기의 비밀번호를 눌러주면

IMG_9410.PNG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여기서 전 그림에 나온 zhimi-fan이 안뜨길래 그냥 wi-fi 연결안됨을 눌렀더니

IMG_9411.PNG

호환성모드에서 장치연결이라고 뜨더라구요
이걸 확인하면

IMG_9412.PNG

다시한번 공유기비번을 입력하라고 나오고

IMG_9413.PNG

드디어 연결이 됩니다 ㅎㅎㅎ
100% 연결이 되면 다른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고 그냥 멈춰있던데 전 그냥 어플 껐다가 켰더니 연결된 상태더라구요 ^^; 이유는 모르겠어요

IMG_9414.PNG
연결이 완료되면 어플에서 조종가능해집니다


현재까지의 장점은 무선이라 이동이 편리하다와 외관이 깔끔하다 정도 일듯합니다 단점은 스마트선풍기를 쓰려면 사용자도 스마트해야한다 정도 입니다 ㅎㅎㅎ

아 번외로 알려드릴껀 와이파이로 전원을 켜고 끄는게 가능하나 무선으로 사용시 일정시간이 지나면 와이파이로 전원을 켜는것이 불가능하다 입니다 ^^; 몰랐었는데 무선상태에서는 밧데리 유지문제로 일정시간이 지나면 와이파이모드가 꺼진다고 하네요 이거 알았으면 제 입장에선 안샀을수도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

Sort:  

Awesome post! FOLLOW ME back for awesome crypto stuff :)

안녕하세요 친구
공유를위한 감사합니다 @iieeiieeii

샤오미의 끝은 어디까지일까요! 너무 예쁩니다!!!!!!

그쵸 디자인은 괜찮은듯 합니다 ㅎㅎ

깔끔 한것 같아요

네 깔끔해요 버튼도 밑판이 아니라 헤드쪽에 있어서 ㅎㅎ

엥 선풍기에 버튼이 없네요 ㅎ
강제 어플 가동이네요 ㅎㄷㄷ

아 버튼은 선풍기 헤드쪽에 있어요 풍량 조절이랑 회전은 조정가능하네요 ^^

슬리퍼 이벤트 당첨결과 확인하러오세요!ㅎㅎ

넵 확인하러 가겠습니다!!!

오 신기 하고 예쁘네요 ㅋㅋ

네 어플로 선풍기헤드 좌우조정도 가능해서 신기했어요 ㅎㅎㅎ

샤오미는 정말없는게없네요!!ㅎㅎ

왠만한건 다 나올듯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325.16
ETH 2609.1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