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샤오미 전기포트 구매 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iieeiieeii 입니다

육아는 장비빨이라는 말을 듣고 기존의 전기포트를 팔아버리고 가성비 좋은 샤오미 전기포트를 구매했어요

기존 전기포트는 보온기능이 없어서 끓인다음 보온병에 넣고 뜨거우면 다시 중탕으로 식혀서 분유를 줬더니 새벽에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보온기능이 있는 샤오미 전기포트를 구매했어요

IMG_9218.JPG

깔끔한 박스 디자인

IMG_9219.JPG

의외로 내부도 포장을 잘했더라구요

IMG_9221.JPG

전기포트 다운 단순한 구성
(중국제품이어서 돼지코가 필요해요. 보통 구매대행에서 같이 보내주더라구요 ㅎㅎ)

IMG_9222.JPG

크기보시라고 손에 들었는데 감이 안오네요 ^^;
생각보다 큽니다. 살짝 무겁기도 하고

IMG_9224.JPG

맥스가 1.5리터네요. 뚜껑은 일체형인데 거의 90도 수준까지 열려서 청소하기 편할듯합니다

IMG_9230.PNG

가성비도 좋지만 제가 샤오미를 산 이유는 이거 한번써보려고 한거였어요 ㅎㅎ
미홈이라는 어플을 깔고 포트를 등록하면

IMG_9229.PNG

현재 물온도가 뜨고 밑에서 온도 조절가능하게 표시됩니다
12시간까지 보온유지된다고하니 분유포트로는 손색이없을듯해요
그리고 한번 설정해놓으면 어플켤 필요없이 손잡이쪽의 버튼 2개만으로도 물 끓이기, 보온이 가능해요
손잡이 앞쪽버튼이 끓이기, 뒤쪽이 보온이더라구요

IMG_9228.PNG

주의점은 어플깔때 중국으로 설정해주세요 최초설정은 싱가폴을 추천해주는데 전기포트는 아직 중국에만 판매되는지 다른국가 설정시 전기포트를 블루투스로 연결할수가 없더라구요. 이것때문에 한참 헤맸네요

IMG_9225.JPG

내부가 통스텡이라 연마제얘기도 있고해서 오일로 한번 닦아주고 끓이고하느라 사진은 못찍었는데 식초넣고 한번 끓이고 구연산 넣고 한번 끓이고 해서 사용하면 될듯합니다

이상으로 샤오미전기포트리뷰를 마칩니다
장단점은 나중에 써보고 올릴께요 ㅎㅎ
아 가격은 3만5천원정도 했던것 같아요

Sort:  

기안84가 생각나는 이유는 저뿐인가요...

ㅋㅋㅋㅋㅋ 포트에 라면 얘기하시는거죠?

오옹....보온이 된다니 좋네여.... 샤오미 제법...

대륙이 실수가 확실한듯 해요 ㅎㅎ 디자인도 괜찮고

저도 사용하고 있는데 완전 만족입니다 ㅎㅎ

오 사용하고 계시군요 ㅎㅎ

샤오미는 정말 별걸 다 하는 군요. 근데 이 제품이 저정도 가격이라니... 역시 샤오미 답게 최강의 가성비 네요.

전기포트중에는 가성비 좋은것 같아요 디자인도 심플해서 이쁘고 부품도 잘쓴것 같더라구요

지금 그렇지 않아도 청소하는거 때문에 ..
찝찝했는데.. 샤오미꺼 엄청크고 청소가 편리해보이네요..
어플로 조절할수 있다니...
가격대비 좋네요.

가성비 좋은듯해요 ㅎㅎ

뚜껑이 커서 청소하기 좋아보이네요.

분리형보다는 불편하지만 그래도 거의 90도로 열려서 손넣고 닦을수 있어요 입구도 크고 해서

이야~~ 샤오미... 또하나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입니다.~

지금 또하나의 샤오미가 물건너 오고 있습니다 ㅎㅎㅎ

옴메..요즘 전기포트 참 괜찮게 나오네요!!! 스마트폰으로 조절도 다 되고.ㅎㅎㅎ좀더 써보시고 리뷰 남기시면 한번 구매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사용기도 한번 적어보도록할께요 ㅎㅎ

오~~
이번에도 대륙의 실수인가요?
특히나 온도유지 기능이 있다는것이 육아가정에 큰 도움이 될 듯 싶습니다.

그나저나 가격이기능에 비해 참 착하네요 ^^

네 기능대비 가격이 착하더라구요 4.5만원돈인데 최근가격이 좀 내린듯해요 ^^

저도 샤오미 참 좋아하는데 이런것도 나왔군요. 역시 가성비 갑입니다!

가성비 짱입니다. 아직 사용은 제대로 안해봤지만 기능면에서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910.66
ETH 2696.65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