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고 싶다...

in #kr5 years ago

가면 되지, 왜 이런 말을 하냐?
맞아요, 맞습니다.ㅎㅎㅎ

​어제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서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의 파리 여행기를 보며, 연거푸 중얼거린 말이에요. 몽마르뜨 언덕에 올라가 젊을 때는 창피해서 못해봤다는 초상화를 그리던데, 실은 저는 약 20년전에 창피함 없이 해봤답니다. ㅋㅋ

그래서 또 중얼거렸죠. "난 해봤는데"

와, 그때 생각이 조각조각 올라오더만요. 그때 전 혼자 여행했어요. ㅎㅎㅎ
같이 가기로 한 친구들이 딱 1년만 뒤에 가자 했지만, 그때 나는

"지금 안 가면 못갈거 같아"

라는 예언 같은 말을 남기며 용감하게 혼자서 한달간 유럽 여행을 했어요. 파리에 가면 개나 소나 다 한다는 몽마르뜨 언덕에서 초상화도 그리구요. (1년 뒤에 가자던 친구들, 제 예언대로 그 뒤로 쭉~~~~ 한동안 못갔습니다, 여행 ㅋㅋㅋ)

어제 TV를 보면서 문득 깨달은 사실이네요. ^^;;
심장이 막 두근대는 게, 역시 사람은 변하지 않는구나...를 느꼈네요.


이유는
우선, 일종의 죄책감이랄까요?
사업도 말아먹고, 그러면 안되지... 라는 강한 기분? 결심?, 머 그런거.

​또 다른 이유는
곧 미래에 가게 될 여행은 먼가 이전가 달라야겠다는 생각도 있어요.

​그래서 기다리고 있답니다.
분명 그 순간이 멀지 않은 가까운 미래에 다가올거라고 생각? 아니 결심했어요. ㅋㅋㅋ

​우선은 죄책감부터 해결해야 하니, 적절한 수익구조도 완성(?)하고
그리고 나서 어떤 계기를 만나서, 여럿이서 함께 하는 여행으로 한달살기 같은 프로젝트 차 여행을 갈겁니다.

​요렇게 선언부터 하고 나면 가게 되지 않겠어요? ㅋㅋㅋ


덧. 사진 속의 제프는 요즘 어떻게 살고 있나? 급 궁금해지네요.

Sort:  

Congratulations @ideado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9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⁴ commemorative badge refactore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19.63
ETH 2911.1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