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 불소소 26화. 선물

in #kr6 years ago


불소소 Episode26





행동시리즈 세 번째 주제는 '선물'입니다.

선물을 단순한 물건이 아닌, 주고 받는 과정에서 사람 사이의 관계와 감정, 기억을 담아내는 행위라는 점에 주목하며 이야기를 풀어냅니다.


  • 선물의 의미

  • 선물에 대한 기억

  • 선물 문화

  • 27화 예고






#스케줄


불소소 에피소드는 매주 화요일에 업로드됩니다.

매주 수요일에 다음화 예고와 함께 여러분의 의견을 묻는 [teaser]가 공개됩니다. 많은 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되는 teaser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 방송 리뷰 댓글 당첨자 : 각 0.5스팀달러)

  • [teaser]를 통한 사연 당첨자 : 각 1스팀달러)






#불소소는 팟빵과 팟캐스트, 유투브를 통해 들으실 수 있습니다.

팟빵 :불소소
아이튠즈:불소소
유투브 : 불소소




Sort:  

두 분 목소리가 듣고싶어서 아침을 팟캐스트 들으며 시작해보았어요ㅎㅎ
연말이라 선물에 대해 더 곰곰히 생각하게 되네요.

벌써 연말이 다가오네요. 경아님 못본지 오래된 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688.54
ETH 3821.02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