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진 글도 다시 보자. 4일 지난 보팅 금액 0.20 이하 글 보팅해 드립니다.] <스파 임대기념 이벤트(?) 2회차>

in #kr6 years ago

스팀잇 동화 세 며느리와 콩 세알 이야기

zn3cvq8r91usmtvephwg.jpg

세 며느리와 콩 세알이라는 동화를 아시나요?

어느 부자가 재산을 누구에게 물려줄까 생각을 하다가
며느리들을 시험하기 위해서 콩 세알을 각자에게 줍니다.
첫째 며느리는 서랍에 넣어두었다가 생쥐가 먹었고
둘째 며느리는 콩을 달달 볶아서 먹어버렸고
셋째 며느리는 콩을 심어 아버님에게 콩 한 자루를 선물로 드립니다.
부자는 셋째 며느리를 칭찬하며 모든 재산을 물려주었답니다!

열심히 썼던 글의 보상이 0.00인 슬픔을 알기에 하려는 움직임입니다.
작성한지 4일이 지난 글의 보상이 0.20 이하[1회차는 0.10 이하]인 글이 있으신 분들 댓글을 달아주십시오!
큰 힘은 없지만 작은 보팅이나마 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팅금액은 0.03입니다.약소하구나 애비야...
댓글을 달아주신다면 꼭 보팅 해드리겠습니다.

글이 값지다면 혹시 지나가던 고래분들의 보팅으로 1.00이 될 수도 있을 겁니다. 희망사항


요즘 이런저런 행사들을 다니느라고 조금 소홀 했네요
여러행사의 후기들과 요즘 하고있는 일들에 대해서도
곧 포스팅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abdullar님 스파임대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Sort:  

세째며느리가 재테크 달인입니다

ㅋㅋㅋㅋ 콩을 스팀잇에 옮겨 심으려합니다.
보팅 드렸습니다~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요즘 딸기가 맛있습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치님!

저도 압둘라님에게 스파임대받았어요! 동지군요^^
참여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https://busy.org/@oldgold90/69s1hz

그렇군요! 반갑습니다 ㅎㅎ
저도 맞팔 바로했습니다 보팅도 드렸어요~

우와...콩세알며느리 이야기라니
예시가 너무 감동적이세요ㅠㅠ

좋은 댓글 감사드립니다 찡님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