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ㅎㅎㅎ

좋은 감상평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서 별처럼 빛나는 시인이십니다♡♡

어이쿠 아직 멀었습니다!
좋은 이야기 감사합니다 ^^

밤에 보면 제대로 더 감성적이겠네요 ㅎㅎㅎ
좋은 시 감사합니다 :)

생각나신다면 저녁에 한 번 더 보아주시면 좋겠네요 ㅎㅎ

출근 길에 읽으니 색다르네요.

그러한가요?
저녁때 보기에 좋은 시 일겁니다 ㅎㅎ

!!! 힘찬 하루 보내요!

오치님도 힘찬 하루 되세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5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가득 좋은 시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시스마루님
이벤트 자주 참여하도록 할게요!

넵! 또 찾아 주셔서 재밌는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 :)

와... 정말 와닿는 글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리겠습니다~

와닿는 다니 감사합니다 ㅎㅎ
하루가 끝나는 밤을 걷는 때에 생각은 거의 비슷한가 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