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팔로우 이벤트 당첨자 발표!!!

in #kr7 years ago

대문.png

자 어제 개최한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입니다!!!
200팔로우 달성 이벤트!!

저녁 이후로 더이상 참가자가 없네요 ㅎㅎ

정답은....

정답.png

91 이었습니다!!!

총 16명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결과가 참 놀랍네요 ㅋㅋㅋㅋ

2개 다 맞춘 당첨자 : @coffeenut
답글.png

1개 맞춘 당첨자 @toktok
답글2.png

1개 맞추신 분이 한명 뿐이라니...9랑 1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ㅜㅜ

@gichan 님께선 기어이 이더스캔에서 답을 찾아내셨습니다 ㅎㅎㅎ
기찬.png
하지만 이벤트를 위해 답은 안알려주셨네요..감사합니다


답을 맞추신 분 두분에게 각각 4SBD와 0.4SBD(한분이라 증가!)를 보내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못맞추신 분들도 아쉬우니 제가 이 중에서 랜덤을 돌려서 6명을 지정했습니다.

추첨.png

@hjk96, @lws, @nand, @floridasnail, @successtrainer, @engineee 6분에겐 0.1SBD씩 드리겠습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follow me!

버튼을 눌러주시면 Follow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찍기의 신(神)분들... 축하드립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응모해주세요 ㅎㅎ

우왓~ 저 찍기 좀 되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자주와야겠어요 ㅋㅋㅋ

아쉽네요.. 1차이라니 ㅜㅜ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들르겠습니다 ㅎㅎ

우왓 감사합니다! 의도하신건지는 모르겠지만 올리셨던 이미지 빨간 가림막(?) 좌상단에 검은 흔적이 빼꼼 있어서 9는 살짝 힌트를 얻었습니다.ㅎㅎ

오오 발견하셨군요 ㅋ 확률이 너무 낮아서 일부러 살짝 힌트를 남겨놧습니다 ㅋㅋ 6,8,9중에 하나 선택하시게끔 ㅋㅋㅋ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맞추신분도 이더스캔 찾아보신 분도 대단하세요

ㅎㅎ 네 축하드려요!! 맞추신분보다 찾아보신 분이 더 대단....

알트코인님 감사합니다 ㅎㅎ그 코인 개수 보는걸로 보면 나오더라구요 금방찾을수 있었어요ㅎㅎㅎ

금방이라뇨...몇만개던데 ㅎㅎㅎ 입막음의 댓가(?)로 소액의 당첨금을 보내드렸습니다!! ㅋㅋㅋㅋ
다음에 또 재밌는 방법으로 응모해 주세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
늦게나마 @ico-altcoin 님도 2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포탈프로젝트 응원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카이버 네트워크 글 찾다가 팔로우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글 많이 올려주는 것 같아서 기분 좋습니다 :))

헛 기분이 좋기까지 하다니...감사합니다 ㅎㅎ
더 좋은글 마니 올리겠습니다!!!

200팔로워라니 너무 부럽네요! 저도 얼른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ㅎㅎ 자주 소통합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