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맞춰주신 모두에게 4SBD 드려요~ (+ 카이버네트워크 ICO 일정 변경 소식)

in #kr-event7 years ago

대문.png

가입하고 한달 안에 200팔로워를 달성하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ㅎ

11.png

100 팔로워 축하 이벤트를 한지 엊그제 같은데..벌써 200이라니....팔로우 해주신분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저번 이벤트에서는 참여도가 많이 저조해서 ㅜㅜ 이번에는 쉽게 때려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아이디에 걸맞게 이벤트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1.png

오른쪽 메타마스크를 보시면, 최근에 있었던 0x project ICO에 참가해서 받은 토큰과 이더리움 주소가 흐릿하게 보입니다.

0x project가 뭔지 궁금하다? : [ICO-alt]블록체인화 거래소 0x project, Bancor, kyber network 간단비교 참조

확대해 보겠습니다.

문제.png

여기서 문제!!

뒤에 제가 가려놓은 토큰 갯수의 10의자리 숫자와 1의자리 숫자 2개를 맞춰주시면 됩니다 ㅎㅎ
(뭔가 ICO관련해서 찍기 문제를 찾다보니 이것 밖에 없네요....ㅋㅋㅋ)
즉 0~9까지의 숫자만 있으므로 확률은 1/100 이네요.

맞추신 분들에게는 4 SBD , 한 자리라도 맞추시면 0.1 SBD를 드리겠습니다!

못 맞추셔도 참가에 대한 보답으로 저의 풀보팅 (0.01$ㅋㅋ) 을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더불어서 카이버네트워크의 간략한 ICO일정 변경사항입니다.(https://blog.kyber.network/tagged/korean)

  1. 사전등록기간이 8월 22일 (GMT+8/UTC 6am) 에 마감

  2. 토큰세일 기간이 24시간 연장되었습니다. (토큰판매 총 기간은 2일 간 진행되며, 9월 15일~17일 양일간 진행되게 됩니다). 개인투자 상한금액은 첫 24시간 동안 적용되게 됩니다. 원래는 6시간이었습니다.

  3. 슬랙/카카오톡/텔래그램은 1번에 안내된 사전등록기간이 마감된 직후 48시간 동안 신규가입이 중지되게 됩니다. 48시간 동안 슬랙은 링크가 비활성화 될 예정이며, 카카오톡과 탤래그램에는 임시 비밀번호가 설정되어 신규가입이 48시간 동안 잠시 중지되게 됩니다. 8월 24일 2pm (GMT+8/UTC 6am)에 해당 채널의 신규가입이 다시 가능해집니다. 이 48시간 동안에는 새로운 가입이 불가능해지니 참고해주세요

원래 저는 카이버에만 참여 할려고했는데 카톡,텔레그램방에 한국인만 4천명이 넘어가더군요...
제 생각엔 네이버카페에서 카이버가 유망하다해서 많이 몰린듯 합니다ㅜㅜ
소문난 잔치에 먹을게 없다고들 하죠...그래서 일단 보류하고 0x에 투자했는데 다행히 엄청 폭등했네요.
카이버는 일단 등록만 해두고 좀 지켜봐야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를 팔로우 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follow me!

버튼을 눌러주시면 Follow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Sort:  

34 가봅니다. 축하드려요 300팔로워도 쭉쭉 가세요

참여 감사합니다. 300까지 얼른얼른 되었으면 하네요 ㅎㅎ

ㅎㅎ축하드립니다 ㅎㅎ으 저거 이더스캔 뒤지면 나오려나요 ㅠㅠㅠ ㅎㅎ

감사합니다 ! 이더스캔 전송기록 만개 넘긴 하지만 찾아보시면 나올겁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만개....그나마 적네요 만개면 ㅜㅠㅜㅠㅜㅠㅜㅠ ㅎㅎ

답을 알았습니다 ㅎㅎㅎㅎ

아닛 아이디랑 행동이 불일치시군요 ㅋㅋㅋ
그걸 어떻게 찾으셧는지...ㄷㄷ

ㅎㅎ찾는건 엄청 금방 찾았어요 ㅎㅎ 이벤트를 망치지 않기위해 조용히 있을게요 ㅎㅎㅎㅎㅎ

크으 대단하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좀 더 창의적인 걸로 해야겠습니다 ㅎ

아아닙니다 ㅎㅎ어쩌다보니 ㅎㅎ

0x 참여안하시는 줄 알았는데 하셨었네요..ㅋ

저도 안하려다가 ㅋㅋ 카이버 인원보고 태세전환이 됬네요 ㅎㅎ
이제 곧 한국 텔레그램방은 6000명이 다되갑니다 ㄷㄷ

잘 모르지만 52해볼게요ㅋㅋ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참여되셨어요

200팔로워 축하합니다. 카이버를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소문난잔치에 먹을게 없을까봐 우려도 되고^^. 전 80가봅니다

저도 기다리고는 있는데 너무사람이 많군요.. 등록자만 삼만명이 넘는다고 하길래...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0x 2천개나 가지고 계시다니 선배님! 폴로 세력매집을 지켜보며 떡상의 마음을 담아 44 로 도전해봅니다!

2만개입니다 ㅎㅎ 점점 더 오르겟죠!?? to the moon!
참여 감사합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맞팔 감사합니다. 저는 79" 가보겠습니다!!

200 팔로워 달성 축하드립니다.
전 38로 할게요. :)

축하 인사 감사합니다 !!!

52가봅니다 200팔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지만 이미 이벤트가 끝나버렸네요 ㅜㅜ (어차피 못마추셧...ㅎ)
다음에 또 응모해주세요!!!

2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는 74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되셨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531.86
ETH 3051.26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