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돌아왔습니다~ ^^

in #kr6 years ago

마음 가는 곳에 앉기도 하고 자유로이 걷기도 하는 여행, 글을 읽는데 그 마음이 와닿아 저까지 자유로운 느낌이 드네요 :) 아이유의 무릎 이노래 언젠가 되게 위로 받았던 곡이예요! 음악과 함께 여행지에서 좋은 시간 보내셨길~ +무슨 소원이 이루어졌는지 궁금하네요!ㅎㅎ (개인적인 이야기일테니 답변은 패스 해주셔여~)

Sort:  

오랜만에 돌아온 이곳에..(사실 3주밖에 안되는데..ㅋ) 아이스밀크티님 글에 딱 차에 관한 글이 있어서 넘 좋았어요.. 제가 생각해왔던 그 모습 그대로 절 반겨주었달까..ㅎㅎ
반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밀크티님(길어서 줄이기로..)
돌아가야하는 곳에 반겨주는 사람이 있다는 건 너무 좋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62.73
ETH 2687.1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