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힐링 여행기 2편 (Trip to Jeju Island 2)

in #kr7 years ago

1편에 이어 2편 스따또!!!!
비록 1편 반응은 별로 없었지만 꿋꿋이 포스팅 하겠습니닷! :)
댓글 달아주시고, 팔로 해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드려요! 저도 계속해서 열심히 업보팅 해드리겠습니다.
혹시 1편 보고싶으신 분들을 위해.. (링크: https://steemit.com/kr/@iamfree/1-trip-to-jeju-island-1)

Hello guys!
I'm back with the episode two of Jeju Island Trip.
If you missed the epi 1, please refer to (https://steemit.com/kr/@iamfree/1-trip-to-jeju-island-1)

이번 제주 여행의 테마는 역시 "힐링" 이었다.
어렸을 땐 (?) 도시를 쏘다니는 게 좋았는데, 이제는 사람 없는 한적하고 조용한 자연 친화적인 곳이 좋다.
내게 "힐링 여행"이 의미하는게 바로 이거였다.
쉬어감, 자연, 한적한 곳.... 그래서 주로 이런 곳들만 방문했고,
그 중 하나가 바로 비자림이었다.



모두 비자림을 꼭 추천하는 이유가 있었다. 넘나 천국이었던 것...
숲 속 나무에서는 피톤치드라는 물질이 뿜어져 나온다고 한다.
비자림에서는 들어서는 순간 숲속에서나 맡을 수 있는 엄청난 나무 냄새(너무 좋아!)가 훅~ 난다.
우리는 피톤치드 뿜뿜 맞으며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다.
한걸음 한걸음 옮길 때 마다 "와.. 너무 좋다 그치?" 요랬으니 ㅋㅋ

Here is "Bizarrim" Forest.
There was a reason why everyone had recommended this place to me. It was just too beautiful! I felt like getting healthier in here.

그 다음 방문한 곳은 바로 "산굼부리" 였다.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았어서 풍경이 예술 그 자체다.
지금은 날씨가 더 좋을테니 더 예쁘겠지?

This is "Sangumburi"
As the weather was so good then, the view was stunning.





마치 윈도우 배경화면 같았다.
그림 속에 들어와 있는 기분이었다.
제주도는 모두가 알다시피 화산이 활동했었고 그 때문에 움푹 패인 분화구들도 많고 용암동굴도 많다.
산굼부리 위에 올라가면 위 사진에서처럼 큰 분화구를 볼 수 있다. 분화구를 처음 봐서 그런가 너무 신기했다.

여기는 성산일출봉!
엄~청 큰 바위다.
고딩 때 수학여행으로 와본 이후 처음이었다.
성산일출봉은 아무래도 수학여행 필수 코스다보니 각지에서 오신 분들들이 많았다. ^^



내가 찍었지만 사진 참 잘찍었다....ㅋㅋ
제주도에는 신기한 지형지물이 참 많아서 볼 게 많았다.
제대로 힐링 여행 마치고 서울 오니, 또 가고싶더라!
그리고 지금 포스팅하다보니 또 가고싶네...
제주도에 딱 한달만 살아보고 싶다!!! :)

끄으으읕.
급마무리.

업보팅 + 팔로우해주시면 저도 할 수 있는 최대한 열심히 업보팅 해드리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 you!!

Sort:  

와 비자림이란 곳은 꼭 가보고싶네요! 조만간 제주도 한번 다녀와야겠습니다 ㅎㅎ 포스팅 잘 읽었습니다:)

빔바님!! :) 저도 언능 또 가구싶어요 제주도! ㅋㅋ
비자림 꼭 가보셔요, 그 기운을 꼭 느껴보셔야합니다!!ㅋㅋ

매번 그리워지는 아름다운 제주도네요 ㅜㅜ 잘봤어요~

네 저도 고등학생 때 수학여행 이후로 두번째였는데 더 볼거리도 많아지고 예뻐진것같더라구요 ^^
댓글 감사해요 도리님!! +_+

제주도를 가보고 싶어지는 포스팅이네요! 저도 맨날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못갔는데 ㅠㅠ 이번 년도에는 꼭 시간내서 가봐야겠습니다!

네!! 저도 짧은 2박3일이었지만 정말 힐링 제대로 하고 와서 값진 시간이었어요! :)
댓글 감사합니다!!! ^-^

제주도를 가본지 10년 정도 된 것 같네요. 당장이라고 가고 싶은 사진과 글들이에요 ^^ 카메라 들고 여기 저기 룰루 랄라~

저도 고등학생 때 이후로 10년이 훌쩍 넘어 다시 방문했는데 넘 예쁘더라구요 ^^
댓글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iamfr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비현실적으로 느껴질만큼 예쁜 사진들이네요.
오래 기억남을 여행을 하셨군요 :)

Congratulations @iamfree!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iamfre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49.08
ETH 3397.6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