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힐링 여행기 1편 (Trip to Jeju Island 1)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두번째 글이네요.
오늘은 4월에 다녀온 제주도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첫번째 글에 많은 분들이 보팅 많이 해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저도 더욱더 열심히 댓글도 달고 보팅도 누르겠습니다 :)

그런데 사진이 워낙 많아서 로딩이 느릴수도 있을것같아요 ㅠㅠ

Hi everyone!
I'm so happy to show you guys beautiful Jeju-island in Korea.


제주공항 도착하자마자 찍은 사진. 국내에서 야자수를 보니 이국적이고 너무 신기하다 ㅋ_ㅋ

Jeju airport!! It was my very first time to see palm-trees in Korea, which was so exotic and i really liked.


금강산도 식후경!!! 공항 근처 유명 맛집인 우진해장국을 찾았다. 고사리해장국이 가장 인기있다고 해서 처음으로 먹어보았는데,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당.

We visited famous restaurant nearby airport. We had "Gosari Haejanggook" which literally means "Bracken hangover soup." lol.
It was actually very good and I truly recommend you to try if you visit the island.



여기는 제주 탑동해변공원!
밥 먹고 산책할 겸 걸었는데 바다냄새도 나고 선선한것이 천국이었다.
사람들도 그닥 많지 않고, 예쁜 건물들도 많았다.

Here is Jeju Top-dong Beach Park.
It was really nice to walk along the beach, having fresh air.


다음 날 아침, 우린 세화해수욕장으로 향했다. 아마 내 생각에는 제주도에서 가장 예쁜 곳이 아닐까 싶다.
특히 물 색깔이 예술.... 외국 못지 않다 정말!!!!!

Early in the next morning, we went to Se-hwa beach, the most beautiful place in Je-ju island, I think.
You see the color of sea?


또 하나의 제주의 명물. 바로 유채꽃.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 훨씬 더 아름답다.
저 바람개비같이 생긴 풍력 발전기가 너~~~무 커서 약간 초현실적이었다.

1탄 끄읕. (급마무리)

제주 여행기 2탄에서도 예쁜 곳 많이 소개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많은 팔로우 부탁드려요! 헤헤헤.

I'll be back soon with the next episode of Jeju-island. Thank you!!

Sort:  

사진들 너무 좋습니다👍

감사해요 벤티님!!!! ㅋㅋ 팔로하겠습니다 :)

열심히 응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1편을 놓칠뻔했네요!빨리 2편보러 갈게요!

크 역시 도리님 최고십니당!!! >.<

유채 좋네요..

유채꽃 너무 예뻤답니다 !! 제주에 꼭 가야 할 이유! 입니다 ㅋㅋㅋ +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373.71
ETH 2972.37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