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하앍..ㅋㅋ 슬프네요!!ㅠㅠ 잠깐들렸다가 가시는 손님이죠;;;

거의 뭐 잠깐 맛본다음 금방 없어지네여 이놈들이 ㅋㅋ

어쩜 제표정을 그대로 갖다박아놓은듯 ㅋㅋ

제표정이랑도 같드라구요 ㅜㅜ

진짜 격한 공감이네요. 통장에 월급이 꽂힘과 동시에 빠져나가는 현실.

그냥 월급은 스쳐갈뿐 ㅋ

저두 월급 받아보고 싶어요~~

저희는 열심히 해서 스팀달라 받아봅시당 ㅋㅋ 스팀잇한테 월급 받기 ㅋㅋ 6개월 꾸쥰히 해보려구요

그냥 무심하게 신경 안쓰는듯 하면서 곁눈질 조금씩 하고 스달이 오를날만 모르는척 기다릴 뿐입니다.

스달이 엄청 오르길 ㅋ😁

욕심을 저 멀리 숨겨 놓으시고 모르는 척 하고계시면 슬금슬금 오르지 않을까요?

네 ㅋㅋ 욕심없이 꾸준히 포스팅하는거에만 집중해야죠 . 😀

포스팅과 보팅만 하다보면 뭔가 걸리지 않겠어유?

Congratulations @hyunwookoh!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리스팀해여😊

ㅋㅋㅋㅋㅋ 월급은 마약같아요...버티다 버티다 못버틸거같으면 맞는 주사임여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5178.97
ETH 3261.2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