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역 후 여행에서 돌아온 신현식이라고 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unsik 입니다 :)

9월에 육군병장으로 제대를 하고 군생활 동안 월급을 한푼두푼 모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2월달에 다시 여행을 가려고 열심히 알바를 하는 중이지요!

그래요! 저는 앞으로 스팀잇에 제가 다녀온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리 부유한 여행은 아니지만 항상 알찬 여행이었기에, 제 여행썰을 들은 친구들은 항상 같이 여행을 가자고는 말하죠! (2월달에 10년지기 친구들과 첫번째 현식투어가 시작되요!)

저의 여행 테마는 항상 조금씩 달라지기는 하지만 언제나 현지인 친구들과 현지인같이 놀아보기 입니다!
아직 많은 곳을 다니지는 못했지만 여행하면서 느낀 현지인 친구들과의 이야기를 남겨볼게요!

또한 저는 입대 전 스타트업에서 안드로이드 앱 개발을 하던 현재는 디지털노마드가 되고 싶은 24살 대학생입니다.

스팀잇도 블록체인을 공부하다가 알게되었죠 (비트코인을 사고싶지만 여행 갈 돈 밖에 없어서 못 산거는 함정이에요!)
가끔 개발에 관한 문서들과!
한국에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디지털노마드에 대해 글을 적어보려 합니다!

평소에도 SNS는 정보 수집이랑 여행사진을 올리는 기록용도로 사용하고는 했었는데, 스팀잇에서는 제가 글을 작성함으로써 이 환경에 기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매력적인 것 같네요!

앞으로 많은 분들이랑 소통하면서 성장해나갈수 있었으면 합니다! 잘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2017-10-30 11.18.13.jpg

사진은 할로윈파티하러 방콕가기전 발리에서 서핑캠프 마지막날입니다! 제가 누구일까요 ㅋㅋ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앞으로 자주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여행글을 많이 올리시네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저도 전역하고 다녀온 여행이 지금 엄청난 가치로 느껴지네요 ㅎㅎ. 비트코인 못 샀으면 어때요. 비트코인보다 비싼 추억을 만들어오세요. 화이팅!

"비트코인보다 비싼추억" 정말로 좋은 비유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Hello, welcome to Steemit!

Thank you for welcoming me!

저는 여자라서 항상 군인분들께 죄송하고 감사한마음을 갖고 있는데요, 늦었지만 전역 매우 축하드리고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 자주봬용,

넹! 감사합니다~ 자주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5971.81
ETH 2362.70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