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아 탈출

in #kr3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가올것 같지 않던 주말이 되었네요
집에서 쉬고 있으니 시간이 어찌나 안가는지

전 오늘 산부인과에 다녀왔구요
2주전에는 역아여서 수술해야하나 했는데
오늘가니 제대로 자리잡았다고 하네요

정상 역아 정상 역아 정상
병원 갈때마다 바뀌는 아이입니다 ㅜ
대체 왜이렇게 도니 ㅋ
이젠 아기가 마니커서 돌기힘들다고하던데
다시 역아로 바뀌는일 없이 자연분만 할수 있기를..

엄마가 국이랑 반찬을 해주셨어요
당분간 밥걱정 안해도되겠네요ㅎ

스티미언님들 행복한 주말 되세요^^


이포스팅은 @etainclub 님이 만드신 Playsteem 으로 작성하였습니다.


Sort: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대체 왜이렇게 도니 ㅋ
이젠 아기가 마니커서 돌기힘들다고하던데

ㅎㅎ 빨리 세상구경하고 싶은가봐요^^
어머니께서 엄청 챙겨오셨네요!! 맛있게 드세요!

혀니님 반가워요
제가 2년전 스팀잇활동할때 결혼했었던가? 미스 아니었나? 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 ㅠ
근데 임신하셨군요 ㅎ축하해요.
아무탈없이 자분하시길~^^

얼마 안남았네요
남은시간도 잘 즐기시길~

반찬도 탐나네요 ㅎㅎㅎ

아기야 그대로 잘 있다가 나오면 만나자~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