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계란밥과맥주로주말마무리합니다~!^^

in #kr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일요일저녁이되었네요
주말마무리잘하고계신지 궁금합니다
전오늘군복무중인남동생제외하고
가족이모여점심으로팔당에서간장게장을먹었습니다
포스팅을한적이있는곳이죠
요근래자주가게되네요
당분간간장게장은그만...
이라는생각을해봅니다ㅎㅎ

저녁에집으로들어와서
밥을먹으며 맥주한캔과함께주말을마무리하고있네요

20180520_190816.jpg

아보카도 명란 계란밥이예요

20180520_184022.jpg

20180520_184036.jpg

일본여행때사온 테라오카간장이예요
맛있다고해서사왔는데
기대만큼은...ㅎㅎ

막먹으려하는데조카한테톡이오네요

20180520_193505.jpg

꺄~~~감동이!!!!!!ㅜㅜ
더욱조카바보가될듯한hyunny입니다^_^♡

스티미언님들 행복한일요일저녁되세요^^

Sort:  

으 아보카도.. 먹고싶네요!

아보카도넘맛나죠??그렇죠???ㅎㅎ

I'm not much of a cook - but this looks simple enough to make. Have you tried cooking while sipping on a Imperial Stout?

그냥 계란밥이 아닌데요?
예전에 만들어 본적 있는데 아보카도가
덜익어서 실패했는데
이 사진은 정말 맛나 보이네요 ^^

저도아보카도가살짝덜익었어요 칼로하다베일뻔했다는...다시도전해보세요 한끼뚝딱이더라구요^^

와우 맛있겠네요 저도 먹어봐야겠어요
호주에있어서 아보카도를 많이볼수있는데 아시아마트에 저간장을 찾아봐야겠어요!

저간장으로안하셔도돼요그냥간장에참기름하셔도됩니다^^

저도 이번에 테라오카 간장 사왔는데요 ㅎㅎ
아직 개봉전인데 완전맛있는건 아닌가봅니다..ㅠ

저도사실다시한번먹어봐야겠다는생각을해요ㅎㅎ계란과간장만넣고다시한번먹어볼께요ㅎㅎ

건강에도 좋고 맛난 음식 같네요~^^

맛있게먹었습니다^^

아보카도만 사면 해먹을 수 있겠네요. 그런데 맛있겠지요? 저 간장이 있어야 해먹을 수 있나요?

아뇨 전저간장이있어서생각나서뿌린거구요 그냥간장이랑참기름이랑해서드시면돼요 전맛있게먹었어요 워낙다좋아하는음식들이라..간단하게한끼뚝딱인듯합니다^^

아보카도와 명란은 사랑입니다.^^
너무 잘어울리고 맛있어용~

넵 생각보다더맛있더라구요 워낙좋아하는음식들이라..^^

ㅋㅋㅋㅋㅋ
주말을 맥주캔으로 마무리 ㅋㅋㅋㅋ
욱겨요...^^*

흠.....
월요병떨쳐버리시고화이팅가득한날되세요^^

짧은 조카의 편지 넘나 좋네요 ㅠㅠㅠ 애교쟁이..!!!
저 간장 저도 탐냈는데 살까말까 고민합니다 ... 괜찮나요~?

저완전감동받아가지고...헤헤 저간장있으면좋고없어도괜찮으실듯해요 흠...격렬하게추천못하고있는!!ㅎㅎ

흠! 고민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3
BTC 60221.23
ETH 1581.5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