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식사3일차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딱4일하기로한간단한식사3일차입니다ㅋㅋㅋ
아침에몸무게변화된걸보고뿌뜻뿌듯기분좋은날입니다^^

20180411_100716.jpg

예전에반잘라얼려놓았던아보카도와우유를
믹서기에갈아들고나와아침으로먹었습니다^^
아보카도는숲속의버터라고하죠?
아보카도한개칼로리는262정도한다고해요
생각보다칼로리가높지만하루반절은
혈당조절로다이어트에도움이된다고합니다
건강한다이어트!^^

20180411_133953.jpg

전오늘도닭가슴살샐러드를싸왔구요
큰통이없어방울토마토박스에.....헤헤^^

다이어트가시급한또한분은
고지방저탄수화물다이어트라며
비계가많이포함된보쌈고기를~!ㅎ
고지방에탄수화물이들어오면살이찌는데
탄수화물이없으면지방을태운다고하네요....
맞는말일까요?의문이....ㅋㅋ

오늘은좀앞선이틀보다배부르게맛있게잘먹었어요ㅋㅋ
덕분에고기를많이먹은듯한데.....
다이어트가될지...ㅋㅋ
유혹당해식단을해친건아닌지...ㅋㅋ
또살짝의문이......하하ㅋㅋ

스티미언님들도맛있는점심드셨겠죠?
오후도힘차게아자자하세요~^^

Sort:  

와우..
깔끔한 식단입니다 ㅎㅎㅎ

탄수화물이 없는것이 다이어트 맞습니다
고단백이 좋쵸..
단백질이 타수화물 대신 영양소를 충족하면서
살은 안찌는 것이죠 ^^*

한우님이이야기해주시니믿음이가네요어제영~의심이가더라구요ㅎ^^

헛~ 부지런하십니다~ 이렇게도 정성스럽게 도시락 준비를~ ㅎㅎㅎ
저는 오늘도 다욧 실패네요...흐얼;;;

역대급으로불어나마음이급해지니되더라구요 항상실패입니다저도ㅜㅜㅎ

ㅋㅋ 맛있겠습니다.
예전에 보니 저희 누님과 엄마가 고기 다이어트를 하시더군요...
신기하게도 살이 빠지데요?! 신기했습니다..ㅋㅋ
저도 고기 다이어트를 해야겠네요..^^

앗그렇게들으니마음이놓이네요어제영믿음이안갔거든요ㅋㅋㅋㅋㅋ^^

요즘 살 많이 붙어 보인다고 스티미언 분들도 주변 분들도 이야기 해주시는 중이라 ㅋㅋㅋ 뭔가 저도 다이어트를 해야 하나 잠깐 생각이 들기도 ㅋㅋ

한번더물어볼까요 ㅋㅋ샐러드에동참하시렵니까?^^

저도 회사에서 점심에 셀프바 샐러드를 먹습니다.
많이 먹어서 문제지요.ㅎㅎ
쌀을 안먹으니 배속이 편하긴 해요~ ^^

셀프바샐러드부러워요 완전요 !!샐러드도시락싸오는게일이더라구요ㅜㅎ

아보카도와 우유 색이 꼭 녹차 라떼 같네요. ㅎㅎ 맛은 어떤가요?? :)

맛은꿀을안넣어서엄청고소한맛이예요 전아보카도를좋아해서맛있게먹었습니다^^

몸무게의 변화가 즐거워보이십니다~ㅎㅎㅎ
부럽습니다 ㅠㅠㅠ 어제 운동했는데도 몸무게가 늘어나서 슬퍼하고 있어요 ..

전운동하면배고파서더먹게되더라구요ㅋ차라리식단으로조절하자하고있어요ㅋㅋㅜㅜ

역시 운동만으로는 살이 안빠지네요. 저도 식단 조절 해야 하는데, 어쩜 이리도 맛있는 유혹들이 많은지요....

그러니까요 머릿속에맛난음식들이돌아다닙니다 빙빙~!ㅎ

몸무게가 변화되는 걸 보면 뿌듯하시겠어요. 화이팅입니다~전 안줄어드네요 ㅠㅠ

아침에좀기분이좋았다는..그렇지만빼야될게더많아요ㅜㅜㅎ

변화되는걸보면 정말 뿌듯하죠! 좋으시겠어요 ㅠㅠ
저도 가볍게 다이어트를 시작해야하는데... 미루고미루고있답니다;;

딱4일하기로한시한부다이어트예요ㅋㅋ다이어트는원래미루는겁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9269.62
ETH 3112.6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