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왜사랑을 받지못한걸까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SNS를 보다가 이글을보고 사랑받고싶어서 마누라한테해봤는데..
잠에 취한목소리로 "아우씨 깜짝이야"라는 말을남기고 등을보이며 잠에들었습니다
*sns를 함부로 따라하지마시오
image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하면 곤란합니다.

그럼 자기전에 말하면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오늘도화이팅하ㅛㅔ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유명 코인 거래소인 poloniex의 SBD, STEEM 송금이 조금 불안정하다고 합니다.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10 / 7개 / 합계 : 21.70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ㅋㅋㅋㅋㅋㅋ웃기네요 ㅋㅋㅋ아우씨깜짝이야랰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맞은걸

ㅎㅎㅎ
나라도 그랬을 것 같아요
영화에서나..

"세상에서 가장 이쁜 두 여자와 사는 행운아" 가족 사랑이 느껴지는 프로필이네요. 근데 "아우씨 깜짝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스럽냐고 물어보니

남자친구가 아니고 남편이라서 아닐까요..?ㅋㅋ

그럴수도있겠네요

토닥토닥.. 괜찮습니다.
처음엔 그럴수 있죠. 익숙하지 않으니까요.
한번이 아니라, 앞으로 계속 그렇게 아내분을 쳐다봐주세요.
그리고 왜 그러냐라고 물어보면 이야기해주세요.
단, '이런거 보고 따라했어..' 가 아니라.
'그냥 예뻐서. 우리 자기가 이렇게 예뻤나? 싶네?' 이런 식으로요.

처음엔 '아우씨'였지만, 시간이 지나면 아내분도 달라질 겁니다.
혁진님도 달라질테고, 아내분도 달라질겁니다.
서로가 눈빛을 나누는걸 어색해하지 않는 날이 올겁니다.
힘내세요.
사랑을 표현하는게 어색하고, 그걸 받아들이는 것이 어색할지 모르지만.
그 사랑한다는 마음은 변하거나 어색한게 아니니까요. 아자!

ㅎㅎㅎㅎ오우...좋은말씀 감사합니다

폭풍공감! 제 딸이 아기때 자다가 엄마에게 가서 엄마얼굴을 보고 있곤 했죠.
아내가 자다가 눈을 뜨곤 깜딱! 놀라곤 했어요.ㅎㅎㅎ
놀라는건-사랑의 유무랑은 아아무 관계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침에 얘기하면 말없이 뽀뽀로퉁치더라고요

뽀로로퉁! 은 뭐죠? ㅋㅋㅋ 처음 듣는 의태어네요.
(내 어휘록에 넣어놔야지..^^)

저런 그에는 보통 맨 앞에 내가가 빠져 있죠.
그대로 따라하면 낭패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낭패를봣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5.59
ETH 3503.8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