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Power Delegation] 스팀파워를 임대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hyuk 입니다.
이제 스팀잇에 가입한지 2주 정도 되는 것 같은데요.
그 동안 다른 누구보다 열심히 스팀잇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서 여러 가지로 스팀잇 발전을 위해서 제안도 많이 했지만...

제일 중요한 건 역시 좋은 컨텐츠를 채워나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 현재 주된 컨텐츠 활동으로 생각하는 것은 보험, 그리고 주식 관련 글입니다.
저는 보험을 6년간 블로그를 통해 글을 써왔고, 주식은 5년 동안 공부하며 최근에는 계속 수익이 나고 있는 편입니다.

제가 주로 올리고자 하는 글은 #kr-insurance #kr-stock 이 분야입니다.

제 장점이라면 저는 글을 쉽게 쓸 수 있습니다.
제가 바닥에서부터 글을 써와서 그런지 쉬운 글이 좋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읽기 좋은 컨텐츠를 만들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1.17
ETH 2653.9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