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 난이도 (레벨 몇단계까지 가능하신가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효리@hyoree입니다

오늘도 외근으로 인한 휴게소 혼밥 중입니다
팀원들이 해외출장&국내출장으로 자리을 비워서 제가 대신 해줘야하는 일이 많아졌네요

다른 팀 대리가 지금가면 밥은 언제 먹냐길래
가는길에 휴게소에서 먹을꺼라고 하니깐
어떻게 혼밥하냐고 구러더라구요

혼밥?!

휴게소 혼밥쯤이야..껌이에요 ㅋㅌㅋㅋ
일본에서 잠시 생활했던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혼밥에 대해 전혀 거부감이 없어요

어제는 정식집가서 단품을 시켜서(1인은 정식 안된다기에..) 혼밥 잘 먹었는걸요~

지금 휴게소 안 푸드코트를 둘러보니 혼밥족 20명이상!
혼법하는 사람들이 아닌사람들 보다 더 많네요

안녕? 동지들?!

C45D8A2E-D2F5-4C1C-87EC-B5FFC73E1B2E.png

혼밥 레벨

혼밥...어디까지 가능하세요??
저는 6단계까지는 가능합니다 ㅎㅎ
패밀리레스토랑은...차마..혼자 못가겠네요

다른곳은 중간중간 지나가다 끼니가 되어서 먹어야하니깐 먹는..그런 장소인데 패밀리레스토랑은 뭔가 작정하고 가는 곳이자나요(나만 구런가?)ㅋㅋㅋㅋㅋ

저는 아직 프로혼밥러가 되기엔 멀었네요 ㅋㅋㅋㅋ

혼술은 왠지 드라마 여주가 된 기분으로 할수 있을 것 같기도 해요!! 해본적은 없습니다만..^^

E5E6BDB5-C3D8-4D79-B69B-CD5A30205163.jpeg

남눈치 안보고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혼밥을 실천해보겠습니다!!!^^

근데 확실히 누군가와 같이 이야기하면서 웃으며 먹는 밥이 더 맛있긴하네요^^

Sort:  

전 5번까지요.ㅋㅋㅋㅋ 6번부터는 혼자 한테이블쓰는게 뭔가 좀 눈치보이더라구요

아~ 맛집에서는 그럴수도 잇겠네요 ㅋㅋ

전 아직 레벨 5는 못해봤네요. ㅎㅎㅎ

저는 레벨 5까진 해봤어요 ㅋㅋㅋㅋ중국집 혼밥 ㅋㅋㅋㅋㅋ 식사에 매우 집중할 수 잇어요

레벨 9네요 -ㅅ-;
증거사진;

고수이십니다!!!인정 ㅋㅋㅋㅋㅋ

레벨 6이네요 ㅎㅎㅎㅎㅎ

저도 레벨 6까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ㅎ레벨4까지 ㅎ
아직까지 그 이상은 좀..
그래도 도전해볼께요 ㅋ

도전해보세요 ㅎㅎㅎㅎ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꼭 혼밥을 해야 하는건 아니지만...ㅋㅋ

전 9번까지 다(?) 해봤네요.
7번, 8번은 빼고요~~~, 근데 뭐 상관없을거 같습니다.
ㅎㅎㅎ

고수이시네요 ㅋㅋㅋㅋ 저도 도전해보고싶어요 언젠가 ㅋㅋ

음.... 저는 레벨 5까지는 가능한것 같아요... 다른 사람 눈치 안보는 편이기도 하지만.. 맛집을 찾아다니는 스톼도 아니고 고깃집을 즐기는 편도 아니고 술도 안좋아하니.. 시도한다면 가능할지도 모르지만..ㅋㅋ

레벨 5까지는 해봤군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80
ETH 3460.6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