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출장 이야기 / Tokyo story for business trip

in #kr7 years ago (edited)

사진 정리하다가, 일본에서 찍은 사진들 스팀잇 이웃님들과 공유해보아요:)
저 멀리 눈쌓은 후지산 보이시나요?!!
신주쿠 어느 고층빌딩에서 미팅이 있어서
대기중이었는데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후지산이 보이더라구요

This is my Tokyo story for business trip.
I will share these photos with steemit friends.
Can you see that Mt.Fuji that is crowned with permanent snow?
Peoples who live in Tokyo city can always see Mt.Fuji when the weather is clear
I taken a picture on the skyscraper that I had a meeting with my customer.

**후지산이 보이는 도쿄 도심
IMG_0373.JPG

.
.

**미팅 후 신주쿠 어느 빌딩
제가 일본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런 모던함과 깔끔함 때문이에요.
넘나 내스타일
I love this modern style.
This is one of the reason why I love Japan.
IMG_0142.JPG

.
.

**일본식 곱창전골
곱창은 우리나라음식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일본도 이렇게 곱창전골을 해먹는답니다.
담백하면서 짭쪼름해요
IMG_1725.JPG

.
.

**연어스시
젤 좋아하는 스시가 연어 & 참치 & 장어
이 3조합은 사랑입니다.
두툼한데도 엄청나게 부드러운 ..ㅠㅠ
IMG_4296.JPG

.
.

**일본은 참 덮밥을 좋아하는 민족이에요
젤 좋아하는 덮밥은, 튀김덮밥과 장어덮밥이에요.
튀김덮밥위에는 간장비슷한 소스를 뿌려서 촵촵!! ㅎㅎ
IMG_1728.JPG

IMG_1730.JPG

.
.

**일본 커피 브랜드 카페에서 커피 한잔
되게 진해보이는데 보기보다 맛이 부드럽고, 쎄지 않아요
This coffee is good. Not strong.
IMG_0374.JPG

다음엔 일본에서 찍은 아무사진 대잔치를 해볼께요 :)
오늘이 연휴 마지막날이네요~ 다음주는 3일만 일하면
또 연휴네요!!!!! 끼야!!
아 ㅠㅠㅠㅠ근데 아직 계획이 없어요..여행 계획을 미리 짰어야했는데..
이제와서 어딜가야하나요 ㅋㅋㅋ

우선 오늘은, 오후에 저의 짝꿍과 가까운 근교로
데이트를 나가기로 했어요 :)
그럼 다녀오겠습니당 ^^

다들 남은 연휴 푹 쉬면서, 각자의방식대로 즐기세요 ^^

Sort:  

일본식 곱창전골 파는 곳이 서울에도 몇군데 있다고 하더라고요
사진보니 군침 돕니다ㅜㅜ 팔로우했어요~^^

저도 팔로우했어요^^ 감사합니당!!

연어 장어 참치 스시 맛있어보이네요!
먹고싶네요 ㅋㅋ

스시는 역시 일본이죠 ㅎㅎㅎ

분명 점심을 먹었는데 왜 배가 고플까요...!
예전에는 한국에서 호로요이 찾기가 힘들었는데, 요새는 편의점에서 더러 찾을 수 있더군요.
데이트 즐겁게 하셔요^^

편의점에서 완죤 비싸게 팔아요 ㅠㅠ일본 편의점에는 다양한 맛으로 여러가지 많은데 골라마시는 재미가 있쬬!!^^

7년전 7월에 후지산올랐던 기억이 새롭네요 고산병에 시달리면서 지옥을 맛봤네요 ㅎㅎ 두번다시 대머리 후지산에 오지 않겠다고 다짐하면서 하산했었죠~ㅎ

와!!!!후지산 올라가셨나요??? 대박이네요 ㅋㅋㅋ 후지산 누가 올라가는 동영상 찍은 거 본적있는데 완전 눈바람을 헤치며 가던데..대단하세요!!!!!:)

Congratulations @hyor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연어스시 먹어보고싶네요ㅠㅠ

일본에서 먹는 연어스시는 ㅠㅠ진짜 두툼한데 부드럽구 ... 그가격에 그런 퀄리티의 스시를 먹을 수 있다는건 정말 놀라운일이에요 ㅠㅠㅠㅠㅋㅋㅋㅋ

일본에도 곱창전골이 있다니.. 먹는게 어느나라나 비슷하나봐요 ㅋㅋ
짝꿍이 있어서 외롭지 않은 크리스마스 보내셨겠어요~

네^^ 외롭지않은 크리스마스였네요 ㅎㅎ다가올 연말도 기대됩니당 ^^좋은하루 보내세용 ㅎㅎㅎ

맛있겠어요ᄏᄏ
抹茶のKitKatも美味しくて好きです。

そうですね。日本の料理は本当に美味しいです。
納豆もすごく食べたいですね。パロウしました!

納豆好きですか?私も好きなので良く食べます😋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25.65
ETH 2646.01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