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효오옵' 인사드립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ㅎㅎ 뉴비 '효오옵' 입니다!
스팀잇은 @hwook 의 소개로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주로 서울에 있고, 본가인 파주, 그리고 인천을 자주 가기 때문에! 저를 통해서 만나볼 지역은 서울, 인천, 파주가 될 것 같습니다!!!

0ACD8363-F753-43CF-BC22-91DF4502B7E9.jpeg

저는 여행과 사진을 좋아해요! 자주 갈 수 있는 곳부터, 여행지까지 풍경 사진을 찍는 걸 좋아합니다! 제가 아이폰8을 쓰고 있는데, 아이폰은 사진을 찍기에 정말 좋은 폰인 것 같아요!

•사진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해요! 작은 것에도 의미를 두고 순간순간을 담으려고 해요. 앞으로 힐링이 될 법한 사진들을 자주 만나보실 수 있어요!

•맛집
서울 구석구석 저만 알고 있는 맛집들을 자주 보여드릴게요!

앞으로 자주 만나요 :)

Sort: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Welcome to Steem @hyooop.

Do read A thumb rule for steemit minnows - 50:100:200:25 for starter tips.

Spend time reading Steem Blue Paper to know how Steem blockchain works and if you still have any queries ask them on our Ask me anything about Steemit post and we will try to answer that.

All the Best!!!

Welcome to the world of Steemit!

Watch my stream at


Friendly tip: Steemit works best with Brave Browser

반갑습니다.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

반갑습니다!

효오옵님 반갑습니다~~
훅님 리스팀보고 들어왔네요
앞으로 포스팅에 있는 것처럼 멋있는 사진 많이 볼수있겠네요
맛집도 기대할께요!!

ㅎㅎㅎ @pppinim님 감사합니다!! ㅋㅋ

넵넵 감사합니다 ㅎㅎ

@hyooop,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스팀잇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잘 부탁드려요!

효필드 반갑고~ zㅋㅋㅋㅋㅋ

스팀잇 재밋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81.23
ETH 2600.7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