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떡볶이는 즉떡이 최고?? - 애플하우스

in #kr6 years ago

즉떡이라.. 예전 신당동 떡볶이집 중에 아이러브신당동에서 야간 알바를 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때 생각이 절로 나네요. 야끼만두는 그냥 바삭바삭 먹어도 맛있던 기억이 새록 납니다 ㅎㅎ

Sort:  

저 거기 알아요..ㅎㅎㅎ
가본것도 같은데

전 다른집 단골이라서요~
야끼만두는 질긴맛에 또 맛이있다는..ㅋㅋㅋㅋㅋㅋㅋ

그쳐.. 혹시 즉떡에 참치 넣어보셨나요? 참치 하나로 맛이 확 바뀌는데.. 저는 그맛에 즉떡먹습니다 ㅎㅎ 거기서 일하면서 가장 맛있는 조합을 찾았거든요! ㅎㅎ

앗..참치캔이요??
낼 당좡 사다가 실험을??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니, 조금은 주의 하셔야 할지도! 저는 참고로 참치캔의 기름까지 몽땅 넣어야 맛있더라구요 ㅎㅎ

으악..ㅎㅎㅎ

조금씩 넣어가면서 기호를 맞춰볼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팁 감사합니다..^^

^_^ 네 요즘 구워먹는 치즈가 인기인데.. 고걸로 떡볶이 해먹어두 아주 맛나지요.. ㅎㅎ

으악~~
고수가 나타났다~~~~~~

구워먹는 치즈를 당장 수배해야겠네요..ㅋㅋㅋ
요런팁 좋아용~

제가 사실 레시피 서비스 하는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어요.. ㅎㅎ 그래서 요리레시피를 매일 수십개 이상씩 보다 보니.. ㅎㅎ 궁금한게 있으면 언제든 물어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30
BTC 65669.27
ETH 2668.58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