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는 즉떡이 최고?? - 애플하우스

in #kr6 years ago

아직도 안나온 떡볶이가 있나 살펴보니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는 뭐니뭐니 해도 즉떡이 ㅋㅋㅋㅋㅋㅋ

강남 구반포에 가면 또 유명한 애플하우스가 있지요~
애플하우스는 굉장히 유명하던데 전 좀 늦게 알았지 말입니다..

세화여고와 세화고가 근처에 있는걸로 아는데
그래서 그런지 여긴 예~전부터 여고생들의 아지트 였다고 하던데 말입니다

아파트 상가 2층에 있어요~

20150623_123205.jpg

이 상태로 불에 올려주십니다

20151222_113047.jpg

부글부글 끓으면
맛있는 즉석 떡볶이가 완성~

왜 때문에 즉석떡볶이는 단무지와 환상 궁합인건지
단무지와 같이 먹으면 넘나 맛난거~

20161207_130934.jpg

그러나 이집이 유명한건
떡볶이가 아니라는?? ㅎㅎ
무침만두~
으~~~~~ 먹고싶뜨아~~~~~~~

혼자서 2인분도 충분히 먹을수 있는데~ㅋㅋㅋ
만두 8개정도는 먹을수 있잖아요..먹을수는 있지만 참는거지요..ㅎㅎㅎ

20151222_113044.jpg

으이구
그렇게 먹고
또 밥도 볶아먹네요

즉석떡볶이의 커다란 장점이지요
밥을 볶아먹을수 있는..

왜 여기에 볶은밥은 또 그렇게 맛있는건지..
휴..
음식이 없는 세상에서 살고싶네요
뭐 하루도 못 참고 뛰쳐 나가겠지만 말이예요..ㅎㅎㅎ

떡볶이를 포장해와도 전 꼭 밥을 볶아먹는답니다(자랑이다..;;;;;;;;;;;;)

밥 볶아먹는다 VS 안먹는다
어디에 한표 주실건지~

20161207_132823.jpg

즉석떡볶와 무침만두의 콜라보를 맛보시려면
애플하우스로 고고고~
단무지도 꼭 드시고요..ㅋㅋㅋㅋㅋㅋ

주소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50
전화 : 02-595-1629

Sort:  

떡볶이 매니아시네 ㅋㅋㅋ

그렇쥬..ㅋㅋㅋ

캬...여기... 저도자주가는곳입니다 ㅎㅎㅎ 저는 만두랑 순대볶음 정말 좋아해요 ㅎㅎㅎ 밤 11시 반인데 떡볶이 먹고싶어요 ㅠㅠ

완전 뉴비 시던데..ㅎㅎ
전 만두도 순대볶음도 떡볶이도..ㅋㅋㅋㅋㅋㅋ

팔로우 했어요...자주 뵈요~~ㅎㅎ

그쵸 역시 즉떡이죠~^^
만두가 충격적이네요 ㅎㅎㅎㅎ
보는 순가 강렬하게 먹고 싶다는 강한 울림이 ㅡㅜ
너무 맛나 보여요~
볶음밥까지 제대로 드셨네요^^
집근처에 왜 즉떡이 집이 없는걸까 ㅡㅜ

잘 찾아보세요..숨은 맛집이 있을수도..ㅎㅎㅎ

만두는 충격적으로 맛있습니다..ㅎㅎㅎ

새벽에 배고파지네요 ㅡㅜ
충격만두로 기억하겠습니다 ㅋㅋ
굿밤 되세요~

즉떡이라.. 예전 신당동 떡볶이집 중에 아이러브신당동에서 야간 알바를 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때 생각이 절로 나네요. 야끼만두는 그냥 바삭바삭 먹어도 맛있던 기억이 새록 납니다 ㅎㅎ

저 거기 알아요..ㅎㅎㅎ
가본것도 같은데

전 다른집 단골이라서요~
야끼만두는 질긴맛에 또 맛이있다는..ㅋㅋㅋㅋㅋㅋㅋ

그쳐.. 혹시 즉떡에 참치 넣어보셨나요? 참치 하나로 맛이 확 바뀌는데.. 저는 그맛에 즉떡먹습니다 ㅎㅎ 거기서 일하면서 가장 맛있는 조합을 찾았거든요! ㅎㅎ

앗..참치캔이요??
낼 당좡 사다가 실험을??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니, 조금은 주의 하셔야 할지도! 저는 참고로 참치캔의 기름까지 몽땅 넣어야 맛있더라구요 ㅎㅎ

으악..ㅎㅎㅎ

조금씩 넣어가면서 기호를 맞춰볼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팁 감사합니다..^^

^_^ 네 요즘 구워먹는 치즈가 인기인데.. 고걸로 떡볶이 해먹어두 아주 맛나지요.. ㅎㅎ

으악~~
고수가 나타났다~~~~~~

구워먹는 치즈를 당장 수배해야겠네요..ㅋㅋㅋ
요런팁 좋아용~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5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보기만 해도 군침이 나옵니다!

급 먹고싶어지네요~~소통해요

네...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ㅎㅎ

맛있겠네요. 전 밥 볶는것에 한표.! ^^ 맞팔해서 자주 소통해요~ 보팅하고 갑니다.!

전 그냥 떡볶이도 국물좀 넣어달라고 해서
볶아먹어요..ㅎㅎㅎ
김가루는 필수로 넣구요~

와, 저도 정말 떡볶이 좋아하는데 떡볶이 매니아신가봐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좀 더 풀어놓을 예정이니 자주 놀러오세요..ㅎㅎㅎ

여기 티비에도 많이 나오고 유명하더라구여~떡볶이도 그렇지만 만두가 넘 맛있어보여요!

여긴 만두가 8할 하는거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809.66
ETH 2680.91
USDT 1.00
SBD 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