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임] kr-craft 태그 활성화 및 소모임 건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효미닛입니다.

저는 취미로 가죽공예를 하고 있어요. 가죽공예에 대한 다양한 글들을 포스팅하고 있구요. 뭔가 만들어낸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재미있고 제가 해도 신기하기도 합니다. 이런 제작 과정들의 포스팅 그리고 제작된 다양한 작품들의 공개 및 나눔 등을 함께 하고 싶기도 하구요.

예전 글을 찾아보던 중, @clayop님께서 소모임 지원 프로젝트를 하고 계신 것을 보았는데요, 지금도 하고 계신지는 정확하게 잘 모르겠습니다만, 만약 하고 있다면 해당 태그를 이용하여 소모임을 한 번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지원 프로젝트가 없어도 태그 활성화는 하고자 합니다.)

현재, 스팀잇을 하면서 봤던 공예 쪽은 목공예, 가죽공예, 페이퍼공예, 퀼트, 3D프린터 등 다양한 항목을 볼 수 있었는데요. 아직까지는 다른 부분들보다 좀 적은 편이긴 하더군요. 그래도 모이면 힘이 되듯이 더욱 재미있고 참신한 콘텐츠들을 다룰 수 있는 소모임이라고 생각됩니다.

많은 인원이 모이면 정기적으로 만든 작품들을 가지고, 스팀잇 내에서 경매를 통해 판매하고 수익금은 기부하는 형식의 이벤트도 진행해보면 매우 뜻깊고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현재 @designkoi님도 3D 프린터를 이용한 다양한 창작품들을 제작하여 경매로 판매하고 수익금은 기부하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관심이 있는 공예가 분들이 계시다면, 꼭 공예가 아니더라도 무언가를 만드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소모임으로 재미있는 일들을 해보실 분이 계실까요?

주변에 팔로우 하고 계신 분들 중에 무언가를 만들고 계시는 창작자 분들이 있다면 리스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여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댓글이나 아래 오픈 채팅 방으로 입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kr-craft 소모임 대화방

@hyominute 팔로우와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Sort:  

멋진 공예품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활성화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가죽공예라니^^..!!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응원합니닷!!

앗 좋아하신다면.. 한 번 같이 해보시죠^^

완전 굿 아이디어네요. 진짜 협동조합 개념의 커뮤니티가 되겠네요. ^^ 결국에 필요한 것은 재화와 서비스이고 이것의 원활한 교환을 위해 화폐가 나온 것인데. 이제는 가상화폐가 그 교환을 더 쉽고 글로벌하게 만드네요^^

잘만 되면 핸드메이드 하시는 분들의 판로가 될 수도 있고 좋지 않을까 합니다. 좋은 취지에서 시작하는것이라 도움주실 분들이 있으면 더욱 좋겠네요^^

저도 공예에 대해 잘 모르지만 관심은 많습니다 ㅎㅎ

그러면 지금부터라도 하나씩 시작해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이제야 취미로 좀 배워볼까 하는 입장이라..ㅜㅜ
금손님들이 모이시겠군요!

시작하심녀 되지 않을까요^^? 취미로 시작해서 꾸준히 하는 것도 매우 좋더라구요. 노후 보장도 될거 같은 느낌이 드는..? ㅎㅎ

응원합니다 ㅎㅎ 멋진분들 많이 모이시겠군요

앗 표도르님 감사합니다^^ 그랬으면 좋겠네요!

커스텀 핸드페인팅도 포함될수 있을까요???

제작해서 전시 혹은 판매나 거래가 가능 한 것인가용? ㅎㅎ 궁금해서요^^

넵 가능합니다 ^^ 어떤 것들인지 포스팅 링크 남길게요.

https://steemit.com/kr-art/@aruka/street-art-v-vans-custom-shoes-painting

우앗 이정도면 완전 금손 아니신가요!! 함께 하시죵!! 우아우아 충격!^_^ 팬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효미닛님 가죽지갑도 너무 깔끔하고 이쁘세요! 비록 한국에 살진 않지만 함께 뭔가 하면 재미날것 같아요. 콜라보 작업도 하고요!

시간되시면 톡방도 와주세요^^ 콜라보작업은 정말..!! 해보고 싶어요 ㅎㅎ

톡방 아뒤랑 패스워드를 알려주세요 ^^ 들르겠습니다

톡방 링크가 본문에 있구요~ 패스워드는 설정되어 있지 않아요^^; 아직은 저 혼자라;; ㅎㅎ

우와~ 저는 재주는 없지만 작품을 좋아라 해서
너무 기대됩니다^^
많은 창작자분들이 모이시기를 바랍니다~!!!!

멋진 창작자 분들이 모여주셔야 할텐데^^; 아직은 소식이 없긴 하네요 ㅎㅎ

굿굿 아이디어~!!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응원 감사드립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와..저는 이런거에 똥손이라 아직 시도는 못하고 있는데 말씀하신 소모임 있으면 전 3d 프린터나 피규어 같은거 만들어보고 싶네요 소모임 활성화되면 좋은 정보 보고 싶어요~!!!

ㅎㅎ 소모임이 활성화 됐으면 좋겠어요. 많은 분들이 모여주셔야 가능할텐데 말입니다. 아직 안계시니.. ^^; 차근차근 모아봐야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27.86
ETH 3481.4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