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et Art] - V - VANS Custom shoes painting 슈즈 커스텀 페인팅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ash 입니다. 오늘은 좀더 색다른 작업 - 신발 커스텀 작업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합니다. 한국에서도 한때 붐이 일었던 커스텀 페인팅 ^^ Vans와 Nike 등의 대형 브랜드에서 대회도 열곤 했었죠. 저는 그래피티 작가로 활동하면서 여러가지 커스텀 페인팅등을 했었는데요, 그중 신발 커스텀 페인팅 작품입니다.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네요 ^^

Hi everyone! I'm posting about a bit different type of art today - it is shoes custom painting! This is my hobby that started from long ago. I used to make these kinds of street art stuff while I was painting Graffiti art back in my home country. I hope you are enjoying my post.

- V -

T H E . C U R V E S . M A K E S . V


Vans custom painting shoese. Copywriting_KURA one (HASH)





- 작업과정 소개 - Working Process -





1. 스케치 밑작업은 건너뛰고, 신발에 그리는 본작업부터 시작합니다.

일단 V 라인을 그리기 위해 각도를 재고 신발위에 스케치를 해줍니다.

Measuring the angle to draw the "V" line.




2. 스케이드보드화니 만큼 스케치트 타는 캐릭터들을 그려주기로 합니다. 연필로 슥삭슥삭

Drawing a few skateboders as Vans is well know brand as skateboard shoes




3. 밑 스케치 완성 ^^




4. 이제 베이스 색을 하얀색으로 칠해줍니다.

캔버스화 그리는거랑 비슷하게, 베이스를 먹여줘야 그위에 색이 잘 입히거든요




5. 베이스 물감은 흰색 아크릴로 ^^ 꼼꼼히




6. 베이스 칠하고 다 마르면 스케치 라인을 뚜렷하게 그려줍니다.




7. 전 왜 이렇게 뭐 칠하는게 좋은걸까요 ^^

특히 한번 실수하면 되돌리기 힘든것들....+_+ 아 깔끔해




8. 흰색과 검은색으로! 바둑 컨셉 이냐구요? 아닙니다 ^^




9. 흰색과 검은색 라인이 끝났으니 이제 색감이 들어갈 차례

저 물감은 뭐냐구요? 페인트 입니다. 옷감용 페인트인데 실크스크린 할때 쓰던거예요.




10. 작업과정 샷. 스케치 와 본작업, 그리고 붓과 물감들




11. 신발혀 부분도 아주 세밀하고 깔끔하게

원래는 마스킹 테잎 작업 붙이고 하는데 저는 그냥 초집중 해서 칠합니다.




12. 극 세밀함을 보여주마




13. 이제 준비된 가죽끈을 매어줍니다.

커스텀 슈즈기 때문에 운동화끈 대신 컨셉에 맞는 얇은 가죽끈으로 대체 했어요



!

14. 스케이트 보더들... 유 가이즈 룩 쏘 쿨~




15. 클로즈업 샷. 이제 완성된것 같네요.





- Artwork View -




커브들로 이루어진 V 는 어떤 각도로 놓아도 커브들이 "V" 를 만들어 냅니다.

중앙의 라운드는 스케이트 보더들이 신발을 빨리 신을수 있게 도와주며,

멋진 캐릭터와 그래피티 스타일의 글자들이 어우러져 스타일리쉬한 룩을 만들어 줍니다

The "V" created from the curves, the curves creat "V" from any angles of shoese.

The white ring helps wearing shoese quickly, the characters and graffiti style fonts makes a good harmoney. This custom shoese made for sketboarders, and people whowants to be stylish and unique look.





- Artwork process view video -


비디오 클립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부족하지만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


모든 컨텐츠와 그림의 저작권은 Hash Art & Design 에 있습니다.

동의없는 불펌은 법적 조취를 받을수 있습니다.

@aruka

Sort:  

아 신발 이쁜데요. 신으라고 만든 것 맞나요? ㅎㅎ

ㅎㅎㅎ컹델님 칭찬에 고래도 춤추겠네요. 감사합니다 ^^

하나밖에 없는 신발이면서도
개성이 뚜렷하여 단연 돋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신도자님 오셨군요 ^^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참! 제 다른 그래피티 포스팅도 올려는데 함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헐 멋지네요ㄷㄷㄷ

고맙습니다 +_+

신발 디자인 너무 이쁜데요 ㅎㅎㅎ
정성이 많이 보여요 ㅎ

감사합니다 ^^ 르바고님 여행기처럼 정성들여서 쓰려고 했어요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합니다 우산챙기세요

짱짱맨님도 건강하세요 ^^

금손 포스팅에서 다녀갑니다!!

이 신발은 진짜 엄청난 가치가 있는 신발로 탈바꿈했네요!!

우옷...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칭찬도 감사해요 ㅎㅎ

전 세계에 단 하나뿐인 예쁜 신발이네요~ ^^/
이건 못 신고 다닐듯..

^^ 항상 들러주시고 칭찬해주셔서 감사해요 단테님

오오.. 하얀 신발이 저렇게 변할줄이야.. 8번부터 확확 변하는게 보여서 더 멋져요!! 저런 신발 하나 있다면 여기저기 자랑하고 다녔을텐데! ㅎㅎㅎㅎ

개인 주문도 받아서 제작합니다 ^^ 취미로 하다보니까 사람들이 주문하더라구요::
신발뿐만 아니라 모자 가방 아주 다양합니다. 포스팅으로 선보일게요.

오오 그렇다고 하시니 주문하고픈 마음도 뿜뿜..!! 포스팅 기대하고 있을게요!! :)

아루카님 아니 해쉬님!!!! 역시, 신이 내린 금손......! 초미세한 붓터치라니, 섬세한 예술가의 진면목을 보여주십니다 ㅎㅎㅎㅎㅎ 진짜 팬이에요....흐엉

ㅎㅎㅎ 제인님 별사진도 엄청 멋있던데요! 별사진 깨끗하게 찍기힘든데 ^^ 칭찬 감사합니다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신발. 소장 욕구가 샘솟네요.
이거 아까워서 신고 다닐 수나 있을지 ㅎㅎ
세심한 제작 과정까지 보니 더욱 애정이 생기네요^^

감사합니다 ^^ 개인주문도 받아서 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언제 올리시나요? 아나볼릭님 포스팅보고 운동하고픈 맘을 부스팅 해야 +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119.91
ETH 2695.09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