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raft] 함께 해주시는 분이 점점 늘어가고 있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효미닛입니다.

좋은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제가 함께 하고자 여러분들께 부탁드렸던 #kr-craft 태그를 이용해주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내 손으로 만드는 이야기를 보여드리고 싶었거든요. 이 공예 태그를 이용해주시는 분들께 너무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나 다양한 글이 올라온답니다!

처음에 이 태그를 사용했을 때에는 아무도 사용하지 않던 태그 였거든요. 이제는 이 태그로 검색을 하면 글들이 나오기 시작하니.. 너무나 감격스러울 수가 없네요. 공예 태그로 올려주신 분들에게는 미약하게나마.. 풀보팅을 선사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래봐야.. 0.03.. 티도 나지 않지만^^;)

제가 더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스파를 올려서 더욱 많은 보팅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해볼게요.. 하하하.. 커다란 보상은 없지만 #kr-craft 태그를 이용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있어요.

우드카빙을 하시는 @youi04님, 페이퍼공예를 하시는 @danbirang님, 스컬피 작업을 하시는 @hjoo님, 프라모델 작업을 하시는 @belltiger님, 커스텀 핸드페인팅을 하시는 @aruka님, 저와 같이 가죽 및 다양한 소재로 멋진 것을 만드시는 @aaronhong님, 가죽공방을 운영하시는 @fbcompany님, 3D프린터를 이용해서 디자인 제품을 만드시는 @designkoi님, 오늘 새롭게 오신 가죽공예를 하시는 @mirario101님 그 외 다수 분들의 글은 항상 즐겁고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빠진 분 계시면.. 섭섭해마세용 ㅠ_ㅠ)

여러분들의 즐거운 멋진 글 들이 모여서 누군가에게는 재미를, 누군가에게는 또 새로운 취미를 가질 수 있게 해주는 것이 바로 #kr-craft의 글이 아닐까 싶습니다.

나중에 더욱 발전하고, 또 발전해서 다양한 공예가 분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도 해보고 싶구요^^ 그리고 나아가서는 오프라인에서 #kr-craft 태그 사용자들의 플리마켓도 한 번 해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여기서 이런 좋은 활동을 @gopaxkr님이 도와주신다면 더욱 바랄것도 없겠찌요? ㅎㅎ 함께 홍보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정말루요~!

그리고 공예 하시는 분들과의 간단한 대화 및 작성 글 공유가 가능한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하나 개설해 두었습니다. 꼭 말씀 안하셔도 되고, 본인이 작성한 글 주소 공유해주시면 가서 보팅도 드리고 할 예정이니 오셔서, 알림 꺼두시면 됩니다.

☞#kr-craft 소모임 대화방

Sort:  

효미닛님 kr-craft소모임장 가즈아!! :D
kr-craft의 무한한 성장을 기대하고 또 응원합니다!!

으앗 도네킴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꼭 멋진! 작업물들 꾸준하게 올려보도록 할게요! ㅎㅎ

와~다양해 지고 있군요~^^ 다음 제 굿즈포스팅부터 저도 태그를 사용하겠습니다~!!

우앗^^ 코이님 감사드립니다!!

kr-craft는 언제 쓰는 것인지요?

공예와 관련된 태그 입니다^^; 다양한 것들을 제작할때! 만들어 내는 행위와 같은 포스팅에는 사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하.. 그렇군요. 참고 하겠습니다.^^ 팔로잉 합니다.

선구자적 역할이네요^^ 아들하고 만든 종이접기라도 올려볼까봐요 ㅎㅎ

오우 좋아요!! ㅎㅎ 굿입니다!

취미생활때 쓰면 되나요?
벌려만 놓고 마무리를 못한게 너무 많아서..ㅋㅋㅋ

나도 써도 되나?? ㅎㅎㅎ
한번도 안써봤는데 담에 써볼게요~

뭔가 생산적인 것들을 하신다면 언제든이요^^ ㅎㅎ 마무리 해보시죠 이번 기회에!

우와~멋지신데요~!!
저같은 똥손은 신나게 구경 열심히 할께요^^

저도 응원합니닷! 정말 열심히 하셔서 항상 자극받고 있습니다^^!!

어휴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응답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691.46
ETH 3047.5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