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급식체 특강] 3회 나도 초딩과 대화 할 수있다(빈출어휘편2)

in #kr7 years ago (edited)

동휘? 어 보검 을 쓰더니 이젠 용비? 어 천가 를 쓰고 별의별걸다쓰더군요 ㅋㅋ

토요일에 방영한 snl 에서 마지막에 그랬죠 니들 세종대왕님한테 벌받을거라고 ... 적당한것이 좋은건
데...ㅎㅎ

그리고 상타취 하타취 모두 일베에서 파생된 용어입니다

Sort:  

언어는 계속 변화 한다지만 의사소통에 문제가 생기고일부사람만 쓰는 단어는 대부분은 사라질겁니다ㅎ 개중엔 남는것도 있을거구요ㅎ
유행은 막을수 없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재미로만 봐주세요^^
그나저나 세종대왕님 노하실듯ㅎㅎㅎ

인터넷 초기에 이모티콘이 나올때도 세종대왕님~소리가 나왔었는데 결국 이모티콘이 정착한거보면 시대의 흐름은 막을 수 없긴 하죠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66.19
ETH 2288.0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