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otel] 군산 라마다호텔 방문기(feat. 조식은 맛있는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착한대문.png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군산 여행때 머무른 라마다 호텔에 대해 써보겠습니다 ㅎㅎ

왜 군산 여행편 다음에 바로 쓰지 않은거야?

보통 사진 작업을 할때 폰에서 피씨카톡으로 옮긴뒤 하는데...회사에선 피씨카톡을 못쓰기도 하고..어제 너무 많은 포스팅을 올리다 보니 늦었어..

ㅇㅋ ㅇㅈ 라마다 호텔을 왜 고른거야?

처음에 전주여행을 계획할때 라마다를 가기로 했었어 거기 옥상에 야경보기 좋다고 했었거든..근데 여행지를 바꾸고 잘 곳을 새로 찾는데 또 라마다가 있고 후기가 제일 좋더라고...그래서 라마다로 골랐어

아 리모델링?새로 지은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좋다는 평도 많았고 실제로 깔끔했어

가격대는 어땠어??

미리 예약하기도 하고 어플로 가격 비교 후 결제하니까 13만원 정도 였어 조식포함으로 ㅎㅎ

오 호텔이 별로였던거 아냐??

동남아도 아닌데 싸긴 쌌다고 생각해 성수기였는데 저 가격이었으니..일단 사진을 보여줄게

라마답.jpg

나쁘지 않네

라마다2.jpg

좁아 ㅠㅠ

라마다3.jpg

역시나 좁긴 하지

홍콩보단 크지만..건물의 화려함에 비해 방은 편안한 느낌이지 화려한 느낌은 아녔어 ㅎㅎ

사진이 저거 뿐이야?

사실 충전기를 안가져가서(집에와보니 챙겨둔채로 올려져있는...) 호텔에 폰을 맡기고 여친님 폰으로 찍어서 사진이 적어..

불편한 점은 없었어?

불편한점은 없었어 하지만 뷰는 기대를 안하는게 좋아...밖은 도로야 ㅋㅋ 숲이 보이는건 그저 사진뿐..밑을 보면 대로변이야

그리고 군산 라마다에는 루프탑같은건없어

아 하지만 지하에 커플스파와 마사지가 있었어...

이용은 했어?

아니 전날 대천에서 너무 늦게 까지 친구들과 놀기도 했고 군산을 돌아다니느라 지쳐서 그냥 호텔에서 쉬었어 ㅎㅎ
군산엔 쉬러 갔는데 진정한 목적을 이뤘지

조식은 어땠어?

조식은 7시부터 10시 까지 였어 일단 푹자고 일어나니 나가기가 귀찮더라고...둘다 계속 밍기적대다가 결국 20분 남기고 내려갔지 ㅋㅋ

라마다식1.jpg

입구야 이렇게 걸어가면

라마다식2.jpg

요런 자리들이 있고 왼편에는 음식들이 있었어

라마다식3.jpg

막 담다보니 볼품은 없어보이지만 조식에 있을건 다 있었어

맛도 괜찮았고 ㅎㅎ 좀 일찍 내려와서 여유롭게 즐기지 못했다는 아쉬움은 남았어

체크아웃하기 안빠듯했어?

체크인은 3시부터 체크아웃은 12시까지야 ㅎㅎ 근데 정리된방이 있으면 미리 체크인 시켜주기도 했어 우린 2시쯤 체크인 하고 12시쯤 체크아웃했으니 완전 본전을 뽑고도 남았지

담에 또 갈거야?

군산을 간다면 갈것같아 근데 군산을 또 갈라나 ㅋㅋ 전주를 가도 옥상 야경을 보러 가볼 생각이야

한줄평은?

작지만 아늑한 그리고 배려가 있는 군산라마다호텔

Sort:  

군산에도 라마다호텔이있었군요 ㅎㅎ 청주에는 한번 가봤었는데 ㅎㅎ 신기방기하네요!

곳곳에 있나봐요 ㅎㅎ 거기는 어땠나요?ㅎㅎ

오 군산은 안가봤는데 갈일 있음 참조해야겠어요!!

군산은 먹으러 가는 곳인거 같았어요 ㅎㅎ

나쁘지 않은데요?! 체크아웃도 괜찮은 시간인 것 같고요. 하하

서비스는 정말 좋았어요 편안하고 ㅎㅎ 조식도 괜찮았구요

전 대전의 라마다 호텔을 간적이 있었죠 ㅎㅎ

대전은 어땠나요??

사진보니까 구조가 거의 비슷한것 같네요 ㅋㅋ 그냥 그랬습니다 ㅎㅎ

라마다호텔은 인천 송도만 가봤네요 ㅎㅎ
그런데 분위기는 비슷한것 같아욤^^

ㅋㅋㅋ 라마다 정말 곳곳에 있네요 ㅎㅎ 여기 댓글만 봐도 ㅎㅎ

군산에도 라마다호텔이 있었군요^^
조식먹는거 좋아하는데ㅋㅋㅋ
다음에 군산갈 일 있음 라마다호텔 가야겠어요~~

ㅎㅎ 조식은 사랑입니다 ㅋㅋ 군산 호텔중에 맘에 드는게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ㅎㅎ 라마다면 좋은 선택이실거에요

군산이 생각보다 좋은 숙소가 없는 편인거같아요

라마다 호텔정도면 괜찮은 호텔이란 생각입니다.

네 그런것 같았어요 ㅎㅎ 좋은호텔 찾기가 영...모텔개조한곳도 꽤 있는것 같고 라마다 정도면 만족합니다

성수기에 저 가격이면 저렴하긴 하네요 깔끔하고..ㅋㅋ 군산 라마다는 쇼파가 특이하게 되어있네요 ..ㅋㅋ호텔 조식 뷔페 좋아요.매일 아침을 호텔 조식 뷔페처럼 먹으면 좋으련만....

와 상상했는데 ㅋㅋ 그럴수있음정말 좋겠어요 ㅎㅎ 매일 아침을 호텔 조식처럼이라니 ㅋㅋ

전왜 조식사진에만 눈길이 갈까요 ㅎㅎㅎㅎㅎ
잘 쉬다 오셨네요!! ㅎㅎ

ㅋㅋㅋ 조식사진 잘 못찍은것 같은데 부끄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728.87
ETH 2661.8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