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보팅파워를 모르는 뉴비 스팀나우를 켜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어허 거기 지금 내려가는 잔고 볼때가 아님

내려가 있는 보팅파워를 봐야지

스팀 kr 대부분의 이벤트는 보팅주사위2를 이용하고 보팅주사위2 는 0.01 이상의 영향력을 보인사람들만 뽑아서 주사위 값을 할당해줍니다.

현재 기준으로 50 스파만 있어도 0.01 이 보팅이 가능합니다

와 그럼 50 스파만 있으면 다 참가할 수 있군요?

아뇨 보팅파워 조금만 써버려도 안되요

이러니...난 참가 했다고 생각했는데 .... 후보에도 못드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파워 좀 있으면 게임참가는 고민거리가 아니죠...하지만 뉴비는 다릅니다

내가 뉴비지만 풀봇으로 님한테 0.01 주고 가요 했는데...실제론 0.01이 안찍힐수도있죠..

끗으로 삼팔광땡 잡을 수도 있듯이 0.01 보팅해서 당첨되는 짜릿함을 볼려했건만 ...파워관리안해서 자격미달이라니... 억울하시죠 ㅠㅠ

스파 300 정도면 안전빵일까요?

너무 즐기고 다니셨으면....안전빵이 아닐 수도있습니다.


그럼 이건 어디서 알아보나?

저는 주로 https://steemnow.com/ 에서 찾아봅니다.

그럼 스팀나우에 대해 알아보죠

제일 윗단입니다.

여기만 봐도 뭐 필요한 정보는 다 알 수 있죠

제일 위 링크는 간혹 바껴요 전에 스팀 가격 상승 기원 문구도 봤었는데 기억이...

1번은 스팀 가격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가격을 마우스 좌클릭 하면

스팀 가격이 한시간 간격으로 업데이트 되고...적용되는 스팀 가격도 알수있죠.. 지금은 1.75 더떨어지겠군요...

2번은 계정의 현 상태를 보여주죠

명성이 찔끔찔끔 올라가는 것과 가지고 있는 자산(스팀, 스파, 스달) 풀봇했을때 얼마찍히는가..ㅠㅠ 진짜 많이 떨어졌구나 이렇게 슬퍼하시면 됩니다. 보팅바를 조절해서 내가 10%로 보팅하면 얼마쯤 주겠다 하는 것도 예측할 수 있습니다. ㅎㅎ

3번은 활동 내역이라고 보면 됩니다

켜지는 순간 캡쳐했더니 다 0이군요
어제. 오늘 작가수익, 오늘 큐레이션 수익, 어제 큐레이션 수익 을 알 수 있는 항목입니다.

4번은 보고 싶은 계정 정보와 api 정보를 볼 수 있네요 아 테마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5번은 님들의 현재 보팅파워상태..

그리고 원하는 스파의 보팅력을 알고싶을때 이용할 수 있는 툴이 있으니..2번의 보팅바 아래 계산기를 눌러보세요

이런 창이 뜨면서 확인 할 수 있답니다.

빠르게 다음 중간 단에는 뭐가 있는지 알아봅시다

알수있지만 가려보자

누가 언제 얼마만큼의 보팅력으로 어느링크에 보팅해줬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계정을 누르면 계정의 정보 역시 알 수 있죠...와 무서운 블록체인

단점도 있다

바로 어느 링크에 보팅했는지 모른다는거....그냥 누군가 해줬다는 것에 감사하자

그다음 항목은 큐레이션 항목이에요

내가 보팅 했던 글이 작성된지 7일이 지나서 페이아웃되고 내가 큐레이션 보상으로 몇 스파를 받았는지를 알 수 있죠

단점은 링크를 누르면...스팀디로 가버린다는거....스팀잇으로 가주면 안되겠니??

아랫단은 어떤 정보가 있을까?

나의 글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위는 내가 최근에 페이아웃 받은 글, 댓글의 정보 이것도 링크 누르면 스팀디로 감...

아래는 내가 쓴 글 중 페이아웃 안된글... hyokhyok 을 누르면 스팀잇으로 갈 수 있는 링크가 뜨기는 하는데...난 글로 바로 가고 싶은데..

이제 스팀나우에 대해 궁금증과 활용법이 풀리셨나요??

자 이제 이벤트전에 참가 조건이 되는지 확인하러 가봅시다

Sort:  

좋은 정보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봐주셔서 저도 감사합니다

4월은 상승장일까요.ㅠㅠ

부디 그렇게 되길 바랍니다 ㅠ

누군상승이다 누군 몇년전사태처럼긴조정이다 하네요 누가맞을지ㅠ

제발 그러길요... 아이구 나 죽는다 ㅠㅠ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별말씀을요ㅎㅎ즐거운스팀잇하세요

ㅋ저기 쓴데로 파워가 늘어났으면 좋겠네요ㅠㅠ

와...저도요ㅋㅋㅋ 파워관리잘하세요ㅠㅠ

방금 스팀나우 시도해봤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리며 팔로 & 보팅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멋진스팀잇활동하시길바래요

헉모르고있는부분이많네요 역시계속알아가야하는스팀잇입니다ㅎㅎ

오묘한스팀잇이죠

오! 유용한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스팀나우 뉴비들이 반드시 알아야할 사이트이죳!

점점 내려가는 보팅파워를 보니 업비트 계좌는 안봐도 되더라구요 ㅋㅋ

뭐가 이리 업렵단가요 ...
사실 아직 읽어도 무슨 말인지 이해를 못하겠네요 ㅜ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524.25
ETH 3616.5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