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못사신분들 긍정적 생각을 해봅시다

in #kr7 years ago

착한대문.png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비트가 올라서 걱정이신가요? 그렇다면 알트를 사세요(좀더 떨어지거나 횡보장이 길어지길 바랬건만 ㅠㅠ)

이제 비트는 2배를 갈려면 천만원이 올라야하지만!! 알트는 그렇지 않아요!!! 그렇다고 내가 가진 알트가 비트 천만원 올라갈때 2배 못갈거란건 안비밀!!!

그랬으면 6월부터 왜 계속 비트 수가 줄어드냐!!!

행복회로는 무슨...업비트 상장호재많이 살길이다!!


농담이고

이제 본격 옥석가리기가 시작될것같네요

잘 공부해보시고 트레이딩 잘해서 대박 납시다

Sort:  

살아남을 코인들은 꾸준히 상승하고 아닌코인들은 죽어나가겠죠...

ㅋㅋㅋ 저는 언제 트레이딩을 시작할 수 있을지 ㅋㅋ

이생각할때 했어야했는데 할때 했어야했는데 할때 했어야했는데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이럴때 일수록 잘 골라야죠 ...
고민이군요 ㅋㅋ

한동한 바쁜업와 육아로 짜투리시간엔 스팀잇하느라고 코인은 신경도 않섰는데요
이제 조금씩 관심을 가져볼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8.56
ETH 2523.2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