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샀으면 물렸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오늘 현금이 있었으면...안물린 놈들 위주로 샀거나...스팀 물타기를 도전했을텐데...역시나 남들(@jinuking)이 사라고 할때 산 가격이 오늘 본 고점이군요...

그리고 다른애들 50퍼 펌핑오길래 얼마전에 저점인줄 알고 산애들 50퍼 위에 걸었는데...10퍼도 안가네요...

스팀 매수 취소 하고 산건데...걍 뒀음 1500원 매수체결할 수 있었는데... 하...안될놈은 안되나 봅니다

되는일도 없는데 ... 일들이 하나씩 좀 잘 풀렸으면 좋겠네요

Sort:  

이전도면 더 사고 싶은데 여유자금이 별로 없는 것이 아쉽습니다

그럴땐 안사야죠 욕심을비우니편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아니 내가 저때 사라고 한거는 내부마켓에서 스달 스팀으로 바꾸라는 이야기...ㅋㅋㅋ 비율이 0.79 막 이러길래... 암튼 난 오늘 먹었지룽^^

꺼억~

근데...스달 스팀으로 바꿔도 결국 가격 떨어지면 둘다 손해 아니에요?ㅋㅋㅋ 사람이 그 뭐시냐 진득하게 있다가 크게 먹어야해욬ㅋㅋ

ㅋㅋㅋ... 웃프네요

ㅠㅠ 괜차나요 뭐갈놈은 가겠죠

안그래도 오늘 분위기 보고 더 오르기 전에 살까 고민 중이에요 ㅋㅋ

안사..셨..죠?

스팀과 스달은 계속 오를겁니다. 라고 믿어 봅니다.

오르는데 언제 파냐가 문제인것같습니다

믿을 사람을 믿을... 아, 아닙니다. ㅇ_ㅇ

역시...배우신분

아니...진우님 원래 눈이 높아서 고점 전문인거 모르셨나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런 분이시군요...지누킹이 팔아야 오른다라는 소문도 있던데... 그나저나 그분은 안파신답니까 1호팬님?

슬프네요, ㅠ 펌핑이였군요 ㅠ 간만에 아침에 기분이 좋았는데요

ㅠㅠ 뭐이리평단이높은지

전 단타로 이번에 조금 매도를 했는데... 다시 떨어지면 줍줍 해봐야겠어요 ㅎㅎ;

부럽습니다 뭐가급해서 그 윗동네에서 매수를했는지ㅋㅋ

고점이 고점이 아닐수 있습니다 너무 상심치 마시고~ 힘내세요~^^

ㅋㅋ 어여그런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8.56
ETH 2523.2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