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 야간 벚꽃] 역시나 어제가 마지막 기회였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비도 떨어지고 벚꽃도 떨어지고 가격도 떨어지는 식목일이네요

생각보다 벚꽃이 빨리 폈고, 피자마자 비소식이 있어 어제 퇴근하고 벚꽃을 보고 왔네요

모두 같은 생각인지 사람들이 많았으나, 작년 윤중로 보단 훨씬 좋았던 것 같아요

비록 낮 벚꽃은 못 봤지만 야간 벚꽃도 나름 매력적이네요

하지만...스팟은 반대쪽이었는데...정작 반대쪽 가서는 지쳐서 셀카만 찍다가 왔네요

그리고 수많은 솜사탕 단내가 어찌나 진동하던지 사람들이 가다가 돌아가서 먹고...배가불러다행이다
요샌 솜사탕에 불빛을 넣어주나봅니다 어찌나 신기하던지 ㅋㅋㅋ 그러면서...와 그럼 얼마에 팔아먹는거야 라고 생각도 하며 늙어버린 제자신이 슬프기도 했네요

올해 벚꽃은 끝인거 같으니 꽃놀이 못하신 분들은 실망하지 마시고 다른 꽃놀이가서 힐링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ㅎㅎ

Sort:  

주말에가려했는데많이떨어졌나요?ㅜㅜ?

확인은 못했으나 일단 내일까지 비고...출근길에 본 벚꽃은 많이 떨어졌더군요

벚꽃은 어제 이후로 ㅠㅠ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내년을 기약하세요 ㅠㅠ 다른 꽃축제도 많으니 ㅋㅋ 화이팅입니다

어제 저와 같은 시간, 같은 공간에 계셨군요ㅎ

오호 어제 꽃놀이를 가셨겠다.

으크킄

ㅋㅋㅋㅋ 운명적만남이 될 수 있었겠군요 ㅋㅋ

ㅋㅋ 저는 요새 꽃가루 덕분에 고생이었는데 오늘은 비가 와서 그런지 참을만 하네요

이 비가 비오패드님께만은 축복이군요

전 만개한 벚꽃을 제대로 구경도 못했습니다. 어제 잘 보고 오셨어요. 오늘은 비가....ㅠㅠ 솜사탕에 불빛도 넣는다니 그러곤 돈 비싸게 받겠죠? 저도 늙었어요. 힝

주말에 가려했으나 비소식에 부랴부랴 다녀왔네요
다 그렇게 ...늙어가는...거죠...ㅋㅋ

카카오프렌즈 모양 솜사탕은 좀 봤는데
불빛솜사탕은 못봤어요!! 뭘까 궁금하네요

오 전 카카오프렌즈 못봤어요 ㅋㅋ 애들이 막 빛나는걸 들고다니길래 첨엔 등에 비쳐서 저런가 했더니 ㅋㅋㅋ 솜사탕안에서 빛나게 막대에 작은 전구를 넣어뒀더라구요

저도 그저께 갔었는데 너무 좋았답니다~

한발빠르셨군요 ㅎㅎ 주말기대하신분들 많을텐데 ㅠ 올해 윤중로는 한산하겠네요

벗꽃....^^

저도 어제 진해에서 벗꽃 많이 찍었네요.^^

거기가 진정한 사람반 벚꽃반이죠....고생하셨겠네요 ㅎㅎ 벚꽃은 낮에봐야했는데 ㅠㅠ 아쉽지만 밤에 본걸로 만족합니다

벚꽃이 벌써 ㅜㅜ 이번년도에는 틀린듯하네요ㅎㅎ
그래도 스팀잇으로 벚꽃사진 너무 많이 봐서 좋습니다^^

비안왔으면 주말에 벚꽃사진으로 가득했겠어요 ㅎㅎ

ㅠㅠㅠ 비로 웬만한 꽃잎은 다 덜어진 듯 합니다....
빠이 사요나라 벚꽃....
항상 판다양도 석촌호수에서 즐겼는데 작년 이사한 뒤로는 못즐겨서 아쉽네요...

이미 떨어졌군요 출근길에도 떨어졌으니...지금은 더 떨어졌겠네요
지금계신곳엔 핫스팟이 없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