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내 코인이 안오르니 심심하다ㅜ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요새 가격이 많이 올라 기쁘지만...아직 탈출은 못했기에.....ㅠ 탈출못하고 떨어지면 어쩌나 하며 업비트를 자주 켜보게 되네요

그래도 이제 -22퍼(스팀) ~ -66퍼(아크) 까지 25%~200% 상승만 더 하면 탈출입니다 ㅎㅎ 탈출 하고 떨어지면 물타기라도 하지...이건뭐..ㅠㅠ

ㅠㅠ 현금을 적당히 가지고 대비해야한다는걸 알면서도 ㅠㅠ 하락장에 구조대를 너무 빨리 보내서 ... 노현금 상태였는데 많이 올라와서 그나마 기쁘군요

근데...오늘은 10원 코인들이 100원이 되기 위해 달리나봅니다 다른애들은 오르락 내리락 하나...거의 횡보수준이네요

젠장...잔고도 오르락 내리락...일단 잔고 부터 회복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다들 어디갔나요? 단타치러 가서 글들을 안쓰시나...피드가 점점 조용해집니다 ㅠㅠ

돌아와요 스티미언~

Sort:  

저 여기 있어요~ ㅎㅎㅎ
어제 매도한거 십원 코인에 너었다가 오늘 재미 좀 보고 있습니다. 어제의 아픔이 오늘의 기쁨이 되고 있네요... 코인판이란 참... ㅋ

어제는 덜벌었고 오늘은 많이벌었고 ㅋㅋㅋ 노아님 부자되시겠습니다 ㅋㅋㅋ

근데 워낙 깔아논 돈이 작다 보니 고놈이 고놈이예요. ㅋㅋ

돌아왔습니다~
스톰이 그리 올라갈줄이야~
배신자 스톰~
즐거운하루되세요.

안샀는데 ㅋㅋ 배아프네요

좋은하루되세요~

예전에는 스팀 오르면 글 많이 올라오긴 했는데 진짜 요즘은 잠잠하네요. ㅇ_ㅇ

정말 그들만의 리그화가되는건가 ㅠㅠ

아직 저도 (-) 상태 ㅠ_ㅠ 빨리 본전이라도 왔으면 ㅋ

심싱님 떡상가즈아

돌아오실분들은 돌아오시겠지요
스팀가즈아!!!

가즈아~~~

버스트 170층 살려줘요ㅠ

물타세요 ㅋㅋㅋㅋ 아니믄 사토시 탈출하고 비트가 오르길 기원!!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