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장려프로젝트][후기] 콘서트-소울스타(화이트데이기념, 헤이즈, 장덕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지난 주말에 콘서트를 갔다왔네요 ㅎㅎ

만원의 행복이벤트에 당첨이 되었거든요

헤이즈와 장덕철 이라니 몇명 더 있었지만 두팀이면 말 다했죠 ㅎㅎ 거기다가 헤이즈는 신곡 발표 후 차트 싹쓸이

사진은 몇장 없어요 노래에 집중하려 가수당 한장씩정도만 찍었네요

행사는 장군엔터테인먼트인데...콘서트 전문업체인가 딱히 정보가 없네요

바람잡이로 만두감초 가 차례로 나오네요

이사람이 만두 입니다. 생긴건 처음에 무서웠는데 말을 하니 재밌는..형이더라구요 ㅋㅋ 뉴요커 갔았는데 제주출신이라고 하네요

이사람은 감초 인데.. 약간 젝키 이재진 같이 생겼어요 역시 제주 출신이라네요

본공연

먼저 서사무엘이란 가수가 나왔는데 잘생기고 자기만의 음악을 하는 분이었어요

좀만 몸 키우면 완전 섹시할거 같은...게이아님 동성이 봐도 섹시한 그런거 있자나여

그리고 드디어 헤이즈

이곳은 헤이즈 단독 콘서트 장이었어요

2일전 나온 노래를 관객이 떼창 팬클럽 아닌사람들과 헤이즈가 빵터지고...

이벤트를 했는데 남친이 2주째 연락이 안된다는 분이 선물을 가져가셨네요

그리고 헤이즈 노래 하다 울었는데 최근에 헤어졌다고 뒤에서 어떤 커플이 하는얘기 들었네요...이번 엘범이 다 이별노래 헤이즈 우니까 몇몇 관객도 울고..

그리고...그들이 나옵니다 장.덕.철

그렇게 안생겼는데 웃겨요...입담이 좋네요 노래도 잘하고요 ㅎㅎ


공연 후기

제가 몇일전에 본 그분 콘서트는...정말 그분은 반성해야해요

내 귀가 너무 수준높아졌나? 했는데 바람잡이 분들 노래 들으면서 바로 역시 걔 목은 ...

간만에 귀 호강 제대로 하고왔습니다

헤이즈, 장덕철 콘서트는 꼭가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