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유저/열심유저 보팅해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ndai 입니다.
팔고 남은 1만 여개의 스팀파워로
요즘 하루에 10개정도 보팅을 하고 있습니다.
풀보팅 하면 오늘시세로 5불정도 나오네요.
웬만하면 신규유저들 위주로 보팅해드리려고 합니다.
신규유저 또는 열심히 컨텐츠 제작하시는 분들
댓글 남겨주시면 넘어가서 좋은글에 보팅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ort:  

좋은 취지라 생각됩니다. 저도 뉴비지만 저보다 명성이 낮으신분들에게 보팅을 하게되면 글을 쓰는 의욕과 동기부여가 크게 될것같습니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좀더 노력하겠습니다

Enjoy the vote and reward!

워우 훌륭하신 분들이 참 많으시군요 보팅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넘어가서 보팅하고 왔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매번 감사드립니다 ^^*

매번 좋은글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을 새로 시작한지 일주일 정도 되었네요~~ 밝고 재미있는 일상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밝은 스팀잇에 조금이나마 동참하고 싶습니다^^

필리핀에 계신가보네요 ^^ 반갑습니다~~

네^^ 필리핀에 살고 있습니다.
요즘 같은 때는 한국에 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스팀잇의 영향^^

안녕하세요.
한가지 주제를 정하고 그 주제별 미드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한가지 주제를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예시로 링크를 하나 남기고 가겠습니다.
[Sol's] 미드 추천 PART 19 (무서운 이야기편)
감사합니다 :)

저도 미드좋아합니다. 요즘은 지정 생존자 보고있네요 ^^

지정 생존자 재미있죠 :)
하우스 오브 카드와 지정 생존자는 정치 드라마가 상당히 재미있다고 느끼게 만들어준 드라마 입니다 :D

우왕 그렇다면 저도 살짝...! (._. )
감사합니다 XD

캐릭터 만드는법 좋은 정보였습니다 ^^

보팅에 감사드립니다 ^ㅇ^

언제 글 올리시나 했더니 지금 올리셨네요.
항상 소리소문없이 오셔서 보팅해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었습니다.
아이디가 인상깊습니다. 후후

매일 시황글 잘보고있습니다 ^^
아이디는 한글자가 빠져서 아쉽네요 ~

정말 좋은곳에 파워를 쓰시는것같아서 멋집니다 !! :)
저 역시 보팅나눔과함께 패션컨텐츠를 포스팅중입니다
뉴비는 아니지만 가끔 놀러와서재밌게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패션은 제가 많이 부족한 분야라 자주 들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뉴비를 위해서도 저를 위해서도 더 열심히 활동해야겠습니다 !

Enjoy the vote and reward!

바쁘신 스티머분들을 위해 매일 직접 엄선한 주요 뉴스들과
그 중 주제 하나를 정해서 들여다보기를 하고 있습니다! ^^

아직 3일차이지만 더 애착을 같고 열심히 해보고 싶어서 댓글을 조심스럽게 달아봅니다!! ^^

예시 글 : https://steemit.com/kr-newbie/@newiz/1-11

꾸준함이 이길것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저도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15분 만에 많은분들이 신청해주셔서 스팀파워가 급격히 소모되고 있네요. 그러나 기분좋은 일입니다. 처음 스티밋 시작했을때만해도 소통할 사람이 많지 않았거든요.. 오늘은 이만하고 내일 다시 보팅 시작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511.66
ETH 2989.02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