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들도 보팅봇을 사용한다.2018년 뉴비 화이팅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에서 뉴비들이 정착하기위해서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글을 써도,제대로 된 평가를 받아보기도전에 묻혀버리는 경우도 거의 대부분이죠.

저역시 스파가 아주 작은 뉴비라서 늘 이런저런 고민을 하곤합니다.

(경험해보니 스파가 적은 뉴비는 명성도와는 큰 관련이 없는것 같아요.즉 스파없이 명성도 올려봐야 소용없어요)

뉴비들에게 셀봇,보팅봇 자제를 언급하는것도 참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뉴비들이 셀봇해봐야 0.02~0.05보상이고,보팅봇을 하는데 필요한 스달도 별로 없기때문이죠.

가장 좋은것은 파워업이지만,요즘 스팀가격으로는 1000스팀에 거의 700~900만원은 필요하니 참 어려운 이야기입니다.

그나마 뉴비들이 정착하는데 도움이 되는게 kr커뮤니티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석하는것이죠. 그리고 조금이라도 스달을 모아서 열심히 보팅봇을 이용하는겁니다.

다만 최근에는 보팅봇을 돌려도 거의 본전이거나 오히려 마이너스가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꼼꼼하게 roi를 분석해서 보팅봇을 고르는게 좋다고합니다. 전 roi를 봐도 잘 구분이 안가서 비드높은 보팅봇을 선택했었는데 요게 최근에는 거의 수익이 나질않아서 고민입니다.

보팅봇은 외국유저들도 활발하게 사용합니다.

보시다시피 작년 7월에 가입한 분인데,글 하나당 보상액이 무려 1000달러를 가볍게 넘어갑니다.

20180116_100329.png

그래서 미모가 돋보여서 남자들이 떼보팅을 하나싶어서 지갑을 확인해봤어요.

보시다시피 1000달러 수익을 내기위해서 560달러이상의 보팅봇에 투자를 하는걸 알 수 있습니다.

20180116_100018.png

20180116_100059.png

덕분에 이분은 파워업을 할 수 있게되어서 행복하다고 하는군요.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했어요. 우리 뉴비들도 조금씩이라도 스달모아서 열심히 재투자하다보면 언젠가는 파워업하는 기쁜날이 오지않겠어요.

올 2018년은 스팀 파워업을 목표로 삼아서 열심히 달려보자구요.뉴비들 화이팅~~~

Sort:  

초보라서 보고 조금이해가 되네요ㅎㅎ 파워가 중요하네요. 스팀잇은 어렵지만 좋은정보를 나누어주시는분들이 많아서 도움이 많이되네요 hygge님 오늘도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ㅎ

아~ 저도 저 포스팅 봤는데, 이렇게 분석까지 하셨군요. 보팅봇... 고민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하고 갈게요.

투자를 위해 손해도 감수하는군요 ㅠㅠ 요새 보팅봇들은 마이너스던데 말이에요.

본격적으로 스팀파워업을 좀 해야겠다 했더니 계좌 입금을 다 막아놨네요 ㅋㅋ 그래도 이제 본격적으로 할까 합니다, 아무래도 스팀파워가 높아야 조회수를 높이기 더 쉬울 것 같아서요 ㅎㅎ

This post has received a 5.20 % upvote from @kittybot thanks to: @hygge.

저는 보팅봇이 있다는것이 처음 알았습니다
고래등에 플랑크톤 죽네요 ㅎㅎ

티끌모아 태산! 이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해보고 있습니다~
2018년 스팀 파워업 목표로 활동해보아야 겠어요~:)
좋은 정보들 많이 알려 주셔서 진짜 뉴비들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감사해요~~

This post received a 36%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hygge!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hygge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36%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i just want to upvote, dont want to understand

You got a 2.51%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hygge!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66.66
ETH 2575.67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