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1$보팅도 참 어려운 시기...
스팀잇 new 카테고리에 올라오는 글들을 읽어봤다.
명성도와 상관없이 주옥같은 글들이 참 많다.
다만 아쉽게도 훌륭한 글..그 기준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내 기준으로 훌륭하고 배울게 많은글들의 보팅이 너무 턱없이 적다.
이런식이라면 뉴비들이 과연 얼마나 버틸 수 있을까 싶다.
최근 명성도 50내외의 글들의 평균보팅액은 1$도 넘지않는것 같다.
그에 반해서 어떤글들은 수십달러의 보팅을 받기도 하는데....정말 스파가 지배하는 스팀잇을 보는듯하다.
투자하지않은 스티미언들에게 최근의 스팀값하락은 더더욱 한기를 느끼게 한다.
어쨋거나 현재 스팀잇은 가상화폐시장만큼 정체이고 한겨울이다.
겨울이 가고 봄이 오듯이,따뜻한 훈풍이 스팀잇에도 불어오길 기대해본다.
스팀잇은 뉴비 시절에는 꼭 발품을 팔아야 하는 거 같아요.
안타깝지만 뉴비들이 잘 버텨냈으면 좋겠습니다..
뉴비들 화이팅입니다.
저도 스팀잇에 봄날이 오길 바래봅니다.
꼭 올거라고 믿습니다.
사노라면~ 언젠가는~
노래가 생각나는군요..
한걸음 한걸음 딛다보면 ..
좋은 일이 많아지리라 기대합니다♡
공감합니다. 저도 기대합니다.
클린하고 따뜻한 스팀잇에 대해 생각하고 힘써주고 계신 분들이 많으니 꼭 따뜻한 스팀잇이 올꺼예요 : )
네 그럴거라고 믿습니다.
존버(?)해야죠!!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버갑시다!!
네...지당하신 말씀입니다.
언젠가는 봄날이 오리라고 확신합니다 ㅋㅋ(즐기면서 하면 되지 않을까요 굳이 돈을 벌려고 글을 쓰는건 아니니까요~)
네 맘을 비우면 한결 편할것같습니다.
스팀잇의 보상은
좋은글 소통 투자에 비례하는것 같습니다
저도좋은글 많이 읽고 싶습니다^^
네...저도 좋은글 많이 못읽지만,노력만 하고있네요.
Upvoted ☝ Have a great day!
그래서 전 대세글 인기글은 안 봅니다. 글의 좋아야 대세여야 하는데 대세글 중에 좋은 글 읽을만한 글이 거의 없더라고요.
new카테고리에 재밌는글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ㅠㅠ...아쉽네요. 좋은글들이 더 많은 보팅을 받을수있기를 ...
점점 나아지리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