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활성화는 중지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yesung 입니다.
최근들어 스팀잇 활동을 제대로 못했습니다.
너무 몸이 안좋아 어제 병원을 들렸더니 스트레성 위염이더군요..
그리고 제일 두려워했던 불면증까지 ..
약을 다시 먹어보라고 했지만 일단은 혼자 해결해보겠다고 했습니다ㅠㅠ
지금 하고있는 일도 많이 바빠지고 하다보니 몸이 안좋아졌네요.
무리해서 진행할려고 했는데 하나에만 집중하면서 많이들 참여하시는 kr-daily 하나만 진행할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2개를 진행하다보니 제글 올릴시간도 부족하고 하루종일 이벤트만 진행하게 되더군요.
그러다보니 점점 소통이 줄어든다고 판단하여 kr-daily 를 진행하면서 많은분들과 소통하겠습니다.
그동안 소통활성화를 이용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죄송합니다.
몸이 좀 괜찮아지면 다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아웃되는 SBD는 계속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Sort:  

건강이 우선입니다 쾌유하시기 바랍니다

혜성님 몸 괜찮아요?//

위염은 그냥저냥 참을수있는데 불면증은 항상 느끼는거지만 정말 답이없네요....ㅠㅠㅠㅠ

Hi @hyesung!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kingbit!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If you wish to learn more about @tipU sharing profit feel free to click here.

쾌유를 기원합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다크서클이 턱까지 와버렸네요 ㅋㅋㅋ

에고...ㅠㅠ 우선 몸부터 추스리고 푹쉬셔서 빨리 쾌차하셔요~

감사합니다 ㅠㅠ

빠른 회복을 진심으로 기원드리며, 곧 스팀잇에서 자주 뵙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빨리 털어버리고 다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ㅎㅎ

아이고 무리하셨나봅니다ㅠ 푹쉬시고 쾌차하시길바랍니다 ^^

최근에 일이 많다보니까 좀 무리했나봅니다 ..ㅠㅠ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위염, 불면증 모두 얼른 이겨내시길 바랄게요.

넵 ! ㅎㅎ 많은분들이 걱정해주셔서 얼릉 털어버리겠습니다

에고 고생하셨어요~ 몸부터 챙기세요. 쾌유를 빌께요 ~~

감사합니다! 얼릉 털어버리고 다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무리하시는 것 같았어요
잠을 잘 주무셔야하는데ㅠㅠ
얼른 나으세요ㅠㅠ!

그랬나요..?ㅠㅠ 최근에 일까지 많아지니 그냥 보팅만해드리니 너무 죄송했네요ㅠㅠ
얼릉 털어버리고 다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