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서울시

in #kr6 years ago

모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도 종종 읽었는데요. 언제 시간내서 읽어봐야겠단 생각을 하고 있어요. 아! 그리고 그 밥 먹는 자리에도 끼고도 싶네요 ㅋ

Sort:  

한 분이라도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가볍게 읽을 수는 없어서, 마음의 여유가 있을 때 읽곤 했습니다.
언제 먹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

네 클릭하고 전체 분량 확인한 뒤에는 절대 가벼운 마음일 수 없는 글이더라구요 ㅋ 그래도 각 잡고 몇 개 읽어봤던 기억이에요 ㅎ

그렇게 각잡고 열심히 읽고 나서 댓글 달려고 보면 할 말이 생각나지 않아 여러번 그냥 넘어갔던 기억입니다 ㅎㅎㅎ

앗저도 그거 몇번 겪었는데 ㅋ 약간허탈해요 ㅋ

뭐라도 달아야 할 것 같은데 말이죠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165.12
ETH 2617.93
USDT 1.00
SBD 2.43